[이야기] 일본 유명 모형점, 이번 대폭우로 1억엔 이상 피해 발생...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ㅠ ㅠ 최근 일본에서 엄청난 폭우가 쏟아져 홍수/산사태 등이 발생하고 200명이 사망하는 등 인적 물적 피해가 대단했는데요. 일본의 한 유명 모형점도 이 재해를 피해갈 수 없었나 봅니다 ㅠ ㅠ
일본 오카야마현에 위치한 에라야(エラヤ)라는 이름의 이 모형점은 ‘프라모델 모형의 성지’라고 부를 정도인 곳이라고 하는군요. 그런데 이번 폭우/침수로 인해 무려 1억엔이 넘는 피해를 입었다고 합니다. 모형점의 제품 10만개가 침수됐다는데…개당 1,000엔만 해도 1억엔...ㅠ ㅠ 사진을 보니 가슴이 아프네요…




흐....정말 처참하네요 ㅠ ㅠ

쑥대밭이 된 모형점 내부 모습...

침수로 내부는 엉망이 됐으며, 이로 인해 모형점에서 보유 중인 시중에서 12만 8,000엔에 거래되는 고가의 희귀 프라모델 및 초판 희귀 모형들 거의가 훼손됐다고 하네요;

이건 침수 피해 전의 모형점 모습 - 유튜브 동영상

일본 수집가 및 프라모델러들에게도 보물창고 같은 곳이라고 하는데...피해가 너무 커서 사장님도…앞으로 계속 모형점을 운영하실지 정하지 않은 상태라고 하는군요. 사진이 정말 모든 걸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힘내세요, 사장님!! ㅠ ㅠ

Share:

댓글 6개:

  1. 사장님 표정이 모든걸 말해주네요.....ㅜ

    답글삭제
  2. 아흐흑 ㅠㅠ 다녀온덴데 ㅠㅠ 사장님 마음도찢어지고 저희마음도찢어지고..사장님 힘내세요..

    답글삭제
    답글
    1. 헛...다녀오신데라니 ㄷㄷ 사장님이 잘 극복하시길 빌어봅니다 ㅠ ㅠ

      삭제
  3. 정말가슴 아프네요 ㅠㅠ 빨리복구되고 피해보상도 최대한 받으실수있길...

    답글삭제
  4. 정말가슴 아프네요 ㅠㅠ 빨리복구되고 피해보상도 최대한 받으실수있길...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