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명역류] 건담이 아니다?...신제품의 배경 및 설정 내용도 게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9월 8일 신제품(합금완성품)에 대한 소식을 밝히겠다고 공지했던 중국 신흥 모형업체 무명역류에서 신제품 관련 웨이보를 게재했군요. 스케치 이미지 1장과 해당 기체에 대한 배경/설정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우선 이미지부터 볼까요?


당초 프리덤이나 프로비던스 쪽이 아니냐는 얘기들이 많았는데...공개된 설정화 스케치만 보자면 흠...프리덤 느낌이랑 더블오 느낌도 좀 있는 것 같고 그러네요. 정확히 이거다 하고 딱 말하긴 힘든 것 같습니다. 뭔가 업체 측에서 나름 건담 느낌의 새로운 기체를 만들려고 노력한 것 같긴 한데...자세한 건 아무래도 전체 디자인이 공개되어야 겠어요 ^^;;

그럼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이 기체의 배경/설정을 살펴볼까요. 아래에 내용 번역 정리했습니다.

[배경/설정 내용]

<천계 4 기사> 프로젝트

각기 다른 디자인과 전투 능력을 갖춘 4대의 ‘자율형 하이스펙 전투 지능 기계생명체’ 기사로 구성되는 천계 4 기사

지능을 갖춘 기계생명체는 현재의 과학기술과는 완전히 궤를 달리하는 것으로 이로 인해  돌발 사건, 재해, 전쟁 등이 발생할 수 있었다.

천계 4 기사 프로젝트는 당초 이러한 사건/사고에 충분히 대처하는 것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지만, 인류의 오랜 평화와 발전 분위기 속에서 4 기사 중 오직 하나 ‘CONQUEST KNIGHT’만 완성되었다. (내부 코드명 백기사)

그리고...지금 기업 Macker가 일으키려는 세계대전에 대응하기 위해, 인류의 존망이 걸린 상황에서 CONQUEST KNIGHT가 시동된다.


여기까지가 배경/설정 내용입니다. 보아하니, 위의 이미지가 바로 정복기사, CONQUEST KNIGHT인가 보네요. 코드명이 백기사인걸 보니 하얗게...하얗게 ㅎㅎ;; 단순히 건담의 디자인만 차용하기 보다는 뭔가 이렇게 스토리를 만들어서 제품화 방식도 괜찮군요. 다만, 앞으로 얼마나, 그리고 어떻게 사람들을 몰입시킬 수 있을지가 관건이 되겠습니다.

단순히 제품 정보만 공개할 줄 알았더니...흥미로운 업체네요 ㅎㅎ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 지 계속 지켜보겠습니다 ^^


Share:

댓글 3개:

  1. 묵시록의 4기사 인듯한데 과연 디자인이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두요 ㅎ 새로운 내용 있으면 또 업데이트해드릴게요 ^^

      삭제
  2. 헤드만 보면 더블오 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