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0일 금요일

[하비스타] 1/100 엑시아 리페어 1, 2, 3 합본 양산품 리뷰 #5 - 총정리 下편 (데이터 주의)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상 편에 이어서 하 편 리뷰 이어갑니다. 엑시아 리페어 1, 리페어 2, 리페어 3의 완성 사진을 위주로 형태 환장 시 체크할 만한 부분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긴 말 필요 없이 내용 보시죠 ^^



[엑시아 리페어 1]



다른 형태로 조립 후, 리페어 1로 변경하려면 왼쪽 어깨를 떼내야 하고, 전선 처리 때문에 가슴/허리/고관절까지 분해해야 하므로 번거롭다. 가능하면 조립하기 전에 무슨 형태로 조립할지 결정하고 조립하기 바란다.
망토는 어깨 관절 부위에 그대로 꽂아서 연결함

망토는 도색 처리







머리 파츠는 하나만 동봉되어 있다. 그래서 엑시아 리페어 1의 머리는 기존 머리를 분해해 파츠를 교체해줘야 한다.






오른쪽 눈은 스티커



[엑시아 리페어 2]









어깨와 팔뚝 부분이 달라졌음


아래팔의 뒤쪽에 신규 파츠가 추가되었다.

후면 스커트 조형 변경, 허벅지 신규 파츠, 빔소드 손잡이 장착
허벅지 앞쪽의 장갑 교체
GN 콘덴서 부분도 신규 조형 파츠임


뒤에 버니어 같은 신규 조형 파츠도 추가되었다.



[엑시아 리페어 3]



리페어 2를 토대로 환장 가능하다.


어깨는 모두 신규 조형 파츠


무릎 파츠도 신규 조형이다.

태양로는 뒷면이 막는 형태의 파츠로 교체해야 하며, 후면 스커트도 신규 조형 파츠이다.

















[총평]
리페어 합본이기는 하나 형태를 바꾸려면 꽤 많은 파츠를 교체해야 해서 번거롭다고 하는군요. 특히 리페어 1의 경우도 있기 때문에…앞서 말한 것처럼 미리 조립할 형태를 정한 뒤 조립하거나 여러 개를 구입해야 할 것 같습니다.

MG에 전신 LED를 넣는 새로운 시도가 들어간 제품. LED 배치 및 조립이 어렵지 않고 LED 효과도 썩 괜찮기 때문에 구입해볼 만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엑시아 리페어 1만 따로 판매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