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3일 목요일

[동몽EX] 오메가몬 X 블랙버전(합금완성품), 현지 리뷰 정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어제 동몽EX의 오메가몬 X 블랙버전의 관절 강도 영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그러고나서 바로 중국 리뷰어의 제품 리뷰가 올라왔네요; 거기다 출시 예정일로 9월을 언급하면서 뜬금없지만...이달 내 출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그래서 오늘은 어제 현지에 올라온 리뷰어 Chaos龙飞님의 제품 리뷰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아래 리뷰 보시죠 ^^


[기존 오메가몬 X에서 변경된 포인트]
기존에 출시했었던 오메가몬 X의 색놀이 버전인만큼 색상 외에 2가지 부분만 변경되었습니다. 망토와 칼날 부분 이 2가지만 바뀌었고 나머지는 동일하다고 하다고 하는군요.

다만, 망토에 들어간 철심의 고정성이 그리 좋지는 않아서 망토 모양을 잡아주는게 쉽지 않다고 하네요. 그리고 관절 강도는 허벅지/고관절과 어깨 부분이 이전 오메가몬 X에 비해 개선됐습니다.

[도색 품질]
도색 품질과 관련해서는 튼실하게 도색되어 있긴 하지만 허벅지 쪽의 골드 색상 부분에서 쉽게 도색 까짐 현상이 나타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캐논을 팔에 끼워줄 때 상당히 뻑뻑하기 때문에 결합하기 전에 숫핀을 살짝 갈아주는 작업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건 도색 막이 두꺼워져서 그런 것 같네요.

[기타]
그 외, 캐논 부위의 LED 색상이 붉은 색으로 변경됐고, LED 배터리(동전 배터리 LR41, AG3)는 미포함이라 별도 구매해야 합니다.

[제품 사진]
요건 다른 모델러가 올린 제품 박스 사진입니다. 참고하세요 ^^;


파츠 조립 완료 사진. 전체적으로 메탈릭 블랙과 그레이,
그리고 골드/실버로 색 분할이 되어 있습니다.
살짝 실버 펄이 들어간 듯한 느낌이네요 ㅋ


망토 모습. 찢어져 펄럭이는 스타일의 망토인 듯 합니다.
리뷰어 말로는 고정성이 그리 좋지 않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변경된 소드 쪽 문양

LED 색상이 붉은 색으로 변경됐습니다 ㅎ

색상 탓인지 확실히 좀 더 포스있는 모습입니다 ㅎ


현재까지 출시된 오메가몬 X와 듀크몬 X와 단체샷~!


[번외편 - 일반 사진]

사실 전문 리뷰어들의 리뷰 사진들은 항상 제품이 멋지게 나오죠. 그래서 종종 실제 제품을 받아보면...리뷰 사진보다 못하다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만큼 사진 촬영 시 배경지나..기술이 중요하다는 얘기구요 ^^; 그래서...오늘은 리뷰 사진과 비교도 할겸 다른 모델러가 올린 일반 사진도 함께 공유드려봅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댓글 2개:

  1. 리뷰 잘봤습니다. 리뷰덕분에 질렀습니다. 간지가 흐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