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5일 월요일

[무명역류] 프리덤 합금완성품, 다시 불거진 품질 문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지난주 무명역류가 4월 8일 예정됐던 프리덤 합금완성품의 출하가 1주 연기된다고 밝혔는데요. 주말쯤 현지 리뷰어가 제품을 수령했나 봅니다. 그런데...올라온 사진을 보니, 양산품인데도 샘플 리뷰 때의 품질보다 못하다는 느낌이 드는군요 ㄷㄷ

당초 본체는 새로 제작한만큼 품질이 개선됐고, 윙 쪽의 품질이 좀 아쉽다는 평가였는데, 막상 까놓고 보니 본체 품질에도 문제가 있는 듯 하네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ㅡㅡ;; 마치 재생산 이전의 제품이 발송된 느낌이랄까요. 좀 충격적입니다...그럼 아래에 현지 리뷰어가 게재한 사진 및 무명역류 A/S 관련 입장 소개드릴게요.

[제품 사진]
순접을 사용한 것처럼 하얗게 뜬 부분...

......








[무명역류 A/S 관련 공지 내용 요약]
- 양산품 중 일부 제품에서 어쩔 수 없는 품질 문제가 있을 수 있음
- 구입자는 제품 수령 후 문제 여부를 체크하고, 문제가 있을 시 10일 이내에 A/S를 요청하기 바람
- 다만, 10일 이후 A/S 요청시 무상이 아닌 유상 서비스 처리
- A/S 요청은 문제점에 대한 상세 설명 및 고화질 사진을 무명역류 공식 웨이보에 메세지로 전달하면 됨
- 매주 월~목 저녁 A/S 요청을 일괄 처리하므로 메세지를 남겨놓기만 하면 업무일 기준 7일 내에 A/S 처리 예정


흠...업체 쪽에서는 일부 개별 제품의 문제라는 표현을 쓰긴 했는데, 윙 파츠가 아닌 본체 쪽 문제라는 점에서 조금 싸한 느낌이 드는군요 ㄷㄷ 만약 제품 전반에서 동일한 문제가 나타난다면...무명역류의 품질 문제 이슈 문제가 재점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번 계속해서 지켜보도록 하죠.

댓글 1개:

  1. 심각하네요. 게다가 신뢰가 떨어지게 만드는 조치까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