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있었던 모쇼의 전시 행사에서 신제품들의 샘플들이 전시됐습니다. 그 중에는 모쇼의 프라모델 라인업 제품도 있었는데요. 품질 좋은 합금완성품 업체가 제작하는 프라모델 제품이라는 점에서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모쇼의 프라모델 라인업의 메카는 현재 폭군, 근위병 특전형, 근위병 후기형 이렇게 3종입니다. 모두 모쇼의 자체 오리지널 IP인 프로제니터 이펙트에 등장하는 메카들이며 묵직한 장갑이 눈에 띄는 중장갑형입니다. 현재 확인되는 모쇼 프라모델 쪽 정보는 합금 프레임이 적용된다는 것이랑 첫 제품이 이번에 공개된 근위병 특전형이라는 정도네요. 출시시기, 가격 모두 미정입니다.
이어서, 아래는 프라모델 라인업 제품의 설정 이야기와 이미지입니다.
폭군 II형(BUTCHER-2)
- 폭군 II형, 영어로는 BUTCHER(도살자)-2로 표기되는 메카입니다. 엘리트 전투 파일럿 육성 학교에 제공되는 메카로 등장합니다. 일종의 훈련기 느낌이겠네요.
폭군-근위병 특전형(BUTCHER-SC)
- 다음으로는 이번에 전시된 제품인 근위병 특전형입니다. 극중에선 러시아 쪽 메카로 등장하며 앞에서 설명한 폭군의 근위병 버전을 고기동, 고화력으로 강화한 개량형 메카라고 합니다.
폭군-근위병 후기형(BUTCHER-E)
- 근위병 특전형이 전장에서 성공을 거두면서 메카를 제작한 러시아 인더스트리가 에이스 파일럿 전용 메카를 개발하기 시작했으며 이 개발 과정에서 만들어진 메카가 근위병 후기형입니다. 근위병의 지휘관기 OR 대장기로 볼 수 있으며 학습형 전투 AI, 장시간의 작전 수행 능력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파일럿의 습관에 맞춘 조종 보정해주는 등의 기능이 탑재됐습니다.(마지막 부분은 TMI…^^;;)
프로제니터 이펙트가 만화로 100화를 넘어선터라…설정이 꽤나 디테일합니다. 모쇼도 오리지널 IP와 그 스토리가 가지는 힘을 알고 있다는 의미일텐데요. 합금완성품은 좋은 품질을 인정받는 반면, 정작 만화는 그렇게 평가가 좋지 않아서 아쉽네요 ^^;
모쇼 프라모델 라인업의 설정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