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형업체 장도모형에서 자신들이 제작 혹은 출시한 청룡, 백호, 탁영, 오찰 등 기갑 메카 캐릭터를 활용해 오리지널 IP '원령전기(源灵战纪)'를 제작 중입니다. 애니메이션 예고편 영상이 공개됐는데, 기갑 메카들의 애니메이션 퀄리티가 상당히 좋네요.
오리지널의 중국풍 기갑 메카 IP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으며, 나름의 프롤로그 및 배경 이야기들도 갖춰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여러 차례 장도모형 제품 소식을 포스팅해온터라 뭔가 등장하는 메카들이 낯설지 않네요 ㅋㅋ
아래에 원령전기 예고편 영상과 프롤로그 소개 내용들 정리해 공유드리니 즐감하세요~! (* 이해를 돕기 위해서 부족하지만 영상에 자막 한번 추가해봤습니다 ^^;)
➤ 원령전기 예고편 영상
➤ 프롤로그 소개
- 원령 서기 3039년, 지구로 떨어지는 거대 운석을 각국이 연합해 파괴하면서 원령 크리스탈이 세상에 등장했고, 동시에 외계 행성의 침략 선발부대도 모습을 드러냈다.
- 미지의 외계 생명체에 대항하기 위해 각국은 자체적으로 원령 크리스탈로 구동되는 기갑 메카 시스템을 개발했다. 각국은 이렇게 개발된 기갑 메카를 경쟁 선발전에 보냈고, 여기서 선별된 엘리트로 연합 탐사대를 구성했다.
- 탐사가 진행됨에 따라 더욱 강력한 외계 기갑 메카들이 모습을 드러냈으며 지구는 잔혹한 자원 약탈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 어떻게 외계 행성의 강대한 적을 물리칠 것인가? 어떻게 지구의 재해 폭발을 막을 것인가? 이제 지구 수호를 위한 전투의 서막이 열린다.
반다이도 긴장해야 될 만큼 중국 IP의 성장이 무섭습니다.
답글삭제아스트레이 변형해서 잘써넉고 있네요....
답글삭제아스트레이가 명품은 명품이네요.
바라느 것은 그냥 인젝션 프라모델로 나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