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30일 토요일

로복스애니메이션, 드디어 백로 에어 컴뱃 커스텀(프라모델) 최신 샘플 사진 공개


로복스애니메이션에서 드디어 백로 에어 컴뱃 커스텀(프라모델)의 최신 샘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간 예전에 만든 회색 목업 사진만 있었는데, 선행 생산된 샘플 런너로 조립한 순조 샘플 사진이 나왔네요. 


컬러와 일부 디테일(일부 결함)은 아직 최종 확정이 아니어서 수정될 예정이지만 전반적인 조형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체 측은 샘플 사진과 함께 컬러, 제작 근황, 생산량, 출시 시기에 대한 내용도 밝혔는데요. 업체가 경험 부족 및 시행 착오로 인한 생산량 및 출시시기 문제에 대해 사과를 하긴 했지만 많이 아쉽네요...


아래에 관련 내용 정리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컬러

- 현상태의 그레이, 건실버, 골드 컬러와 오렌지 컬러 클리어 파츠는 색이 진하게 나왔습니다. 이는 현재 업계에서 유명한 컬러 플라스틱(조색) 공급업체와 협력하면서, 컬러를 조정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조정 후에 건실버 컬러는 좀 더 밝아지고 그레이 컬러는 지금보다 살짝 옅어질 예정입니다. 오렌지 컬러 클리어 파츠는 붉은 기운이 줄어들고 노란색이 더해집니다. 그리고 골드 컬러는 샴페인 골드 느낌으로 갑니다. 















2. 제작 근황

- 콕핏 덮개 부분 클리어 파츠의 원형 핀 디자인이 별로여서 이젝트 핀으로 교체 예정입니다.

 

- 곧 120일 내에 제품을 발송할 잔금 결제 링크를 만들 예정이며, 이에 따라 추후 생길 물량, 배송 부담에 준비하기 위해 구매자들의 구매 기록과 정보를 정리할 계획입니다.


3. 생산량 및 출시 시기 관련

- 이 부분이 핵심입니다. 생산량은 현재 연말/연초인 상황이라 공장 직원의 절반이 휴가인 상태라고 합니다. 그래서 춘제(구정 설)까지 일부 주문량만 소화해낼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120일 내 생산 가능한 물량은 2만 개로 예상하고 있고, 후속 생산물량은 매달 약 2만 개 정도라고 하네요. 즉, 이번에 잔금 결제 링크를 못 받은 구매자는 후속 물량을 기다려야 합니다. 


- 백로 에어 컴뱃 커스텀의 총 예약량이 5만 개 이상으로 알고 있는데, 120일이면 4개월이니까 4월까지 2만 개를 처리하고…나머진 5월~6월 이후에서야 나온다는 얘기가 되겠군요 ㄷㄷ


- 그 외, 사과의 의미로…전체 예약구매자 중 500명을 추첨해 잔금을 면제해준다고 밝혔습니다. 흠...이것도 경험이 부족할텐데...어떤 프로세스로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군요ㅋ;;


댓글 6개:

  1. 와 너무 밀렸는데요. 못해도 2월 예상했는데 4~6월 이라니... 무한신성 서광 이라도 밀림없이 왔음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시기는 이미 늦었으니...부디 품질은 괜찮게 나오길 바래보죠 ㅎㅎ 무한신성은 요즘 출시 시기 잘 지키던데 변수만 안 생기길...!

      삭제
  2. 제품은 좋아보이네요. 이건 몇 위안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예약가가 158위안이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ㅎ

      삭제
  3. 백로도 생각보다 많이 늦어지네요 나쁜말로 아스가르드, 백로, 오라클, 비엔티안 퓨전, 서로 늦게 나오나 경쟁하는것 같네요 제대로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4. 이야.. 상당히 멋있네요. 국내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되면 좋겠습니다. 해외 구매는 영 어찌하는지 모르겠어서. 허허..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