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9일 일요일

스타필드, 원더 페스티벌(상하이)에서 아스가르드 최신 샘플과 신제품 공개 예고


중국 모형업체 스타필드가 이번 원더 페스티벌에서 1/100 아스가르드(프라모델)의 최신 샘플과 신제품들을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여기서 신제품’들’이라는 표현이 포인트인데…두번째 신제품 외에 앞으로 제작할 다른 제품들의 목업도 전시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아래에 관련 내용 정리했습니다.


1. 아스가르드

- 우선 아스가르드는 최신 샘플 전시 외에 조만간 정식 출시된다고 언급해 연내 출시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조만간’이라는 표현이 모호하긴 한데…적어도 내년은 아니겠죠? ^^;;;


2. 두번째 제품 - 발키리

- 아스가르드에 출시 후 두번째 제품은 ‘발키리’라고 합니다. 네이밍은 아스가르드에 발키리가 있으니 연관성이 있네요ㅎㅎ 발키리는 합금프레임이 동봉되는 프라모델 제품이고 두 가지 형태를 가진 근접전 기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발키리는 원더 페스티벌(상하이) 목업 전시 예정입니다. 


- 공개된 실루엣 이미지 상으로는 더블오 세븐소드처럼 양어깨에 대형 소드나 대형 라이플을 거치하고 숏소드나 대거 등 무장이 풍성해 보입니다. 아스가르드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네요.



3. 그 외 - 7개 목업

- 아스가르드, 발키리 외에 아직 명칭이 정해지지 않은 7개 기체의 목업도 전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스가르드를 1년 넘게 제작한터라…7개 기체 목업이 좀 뜬금없게 느껴지는데요. 이번 행사 때 전시부스를 눈여겨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댓글 2개:

  1. 토르, 수르트, 오딘, 발할라 뭐 그런 거 예상해 봅니다.

    답글삭제
  2. 20년 프로젝트인가 보네요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