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성치조와 하울링스타가 협업으로 제작 중인 콜라다(프라모델)의 인기가 엄청난가 봅니다. 핵성치조는 8월 22일 출시 정보와 공식 사진을 공개하며 예약 판매를 시작했었는데요. 오늘(24일) 오전 공지를 통해 현재 초회 예약 물량이 공장에서 생산 가능한 최대 물량을 다 채워간다며 24일 밤 12시를 기점으로 초회 예약을 사전 종료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제품의 볼륨과 구성 대비 가성비가 워낙 좋은 제품이었기에 인기가 많을 건 예상했지만, 업체가 생산 가능한 캐파(Capacity)를 감안해 자체적으로 예약 회차를 나눌 줄은...;; 그래도 이런 계획적인 모습은 오히려 뭔가 믿음이 생겨서 좋네요; 적어도 생산 가능량을 무시하고 무턱대고 예약을 받아서 하염없이 기다리게 하는 것보다는 훨씬 좋으니까요.
다만, 제품 출하 및 추가 예약 일정 관련 공지 내용을 살펴보면...초회 물량은 예정대로 내년 봄 출하될 예정이구요. 2차 예약 판매는 연내에 진행해서 2026년 3~4분기 출하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내년 3~4분기면...거의 1년인지라 이렇게 보면 구할 수만 있다면 1차 물량을 구입하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것 같네요 ㅡㅡ;;
그리고 가장중요한거 중국제품 특성상 1차가 제일싼가격임 2차부터 가격오름
답글삭제내년봄이면 좀 텀이 길다보니 일단 출시하면 리뷰보고 정말 좋은 킷이면 피라도 주고 구매하면되서 아직 급하진않아 예약안했네요..만들게 태산이라..
답글삭제예약 종료일이 상당히 빠르네요
답글삭제인기가 상당한가 봐요
N샵으로 하나 주문해 놨긴 한데 공간이 되려나 모르겠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