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쇼, 말의 해 맞아 베이홍 박물관 콜라보로 현룡치묵(말) 제작 예정...클라우드 펀딩 방식


모쇼에서 중국 내에서 ‘분마(奔马; 달리는 말)’ 그림으로 유명한 화가 쉬베이홍의 베이홍 박물관(Peon Museum)과 콜라보로 메카 말 프라모델 제품을 제작합니다. 모쇼에서 프라모델이라니...품질이 어떨지 기대되는군요. 제품명은 현룡지묵(玄龙驰墨)이라고 하며, 클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한정판에 속합니다.



현재 확인되는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 우선 합금프레임이 적용된 프라모델이며, 크기는 길이 40cm, 폭 11cm, 높이 30.5cm로 상당히 크네요. 말 크기만 보면 1/72 스케일 이상 제품에 맞지 않을까 싶네요. 그 외, 가동 부위는 88곳 이상, 말 갈기와 말 꼬리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라우드 펀딩은 1월 31일부터 시작되며, 펀딩 가격에 따라 구성품이 다르긴 하지만 최소 펀딩 가격은 188위안입니다. 지난번 노블 클래스 다케타 신겐의 클라우드 펀딩 버전도 국내에 들어왔던 걸 감안하면 요 제품도 국내 업체에서 취급하지 않을까 싶네요 ^^; 보다 자세한 소식은 1월 31일 클라우드 펀딩이 시작되면 한번 더 소개드리겠습니다!



Share:

댓글 2개:

  1. 붉은말의 해 인데 붉은색도 좀 넣어주지 ^^

    답글삭제
  2. 도색용으로 내놓은 걸까요? 적토마면 모토뉴클리어 여포도 같이 주문할려고 했는데 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합금완성품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