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턴모형] 출시 예정 신제품들의 실루엣 이미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모형 업체의 이스턴모형(Eastern Model)의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이스턴모형은 그간 어바웃하비에서도 자주 노출됐었던 업체랍니다. 업체명 언급은 없었지만...얼마 전부터 여러 차례 포스팅 중인 1/6 울트라맨 프라모델의 제작업체 디멘션스튜디오와 협력 관계에 있는 업체거든요 ^^;

이 이스턴모형이 출시 예정인 신제품들의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총 3개 제품인가 본데, 하나는 건담, 2개는 미소녀 메카닉 쪽으로 보입니다. 아래에 관련 이미지부터 보고 이야기 이어가죠ㅎㅎ


일단...가장 눈에 띄는 건 2018년이 쓰여져 있는 이미지입니다. 실루엣 상 퍼스트 건담 흉상의 모습을 하고 있거든요. 협력 관계에 있는 디멘션스튜디오가 기동 울트라맨을 정식 라이선싱해 제품을 출시했는데...혹시 건담 라이선스를 따내기라도 한걸까요? 용도자와 다반이 건담 저작권 문제로 제재를 받은 상태인 걸 감안하면...반다이가 쉽게 라이선스를 내줄 것 같진 않은데 말이죠…



이어서 이 제품과 관련된 브랜드를 살펴볼까요. 하나는 LABX, 그리고 하나는 토이FX입니다. LABX는 건담 라이선스를 받아 건담류 악세서리를 제작해온 업체이고, 토이FX는 며칠전 소개드렸던 홀로그램 케이스 제작업체네요. 흠...이렇게 3개 업체에서 대체 어떤 건담 제품을 내놓으려나요...궁금해지네요.

그리고...나머지 2개의 이미지는 2019년 출시 예정인 제품인가 봅니다. 요즘 중국 모형업체들이 너도나도 손 대고 있는...미소녀 메카닉류 제품이군요. 이쪽은 뭔가 메가미 디바이스 쪽 느낌이 강하네요. 무장이 아주 화려합니다. 라인업 명칭은 <ATK GIRL>이네요. 어택걸 정도?



이스턴모형 측에서는 오늘 10월 1일~3일 상하이 쪽 전시행사에서 이번 신제품 정보를 공개하겠다고 밝혔으니...10월 초에 관련 소식 나오는 걸 지켜보고 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이슈들이 많아 좋네요 ㅋㅋ 계속해서 중국 쪽 다양한 소식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