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1/100 미티어 유닛이 나올 수도 있다?!


그동안 MC계열의 메탈기어, 머슬베어 쪽의 소식을 꾸준히 포스팅해오던 타오바오 판매자이자 웨이보 사용자인 你们的老C가 뭔가 의미심장한 웨이보 글을 남겼네요. 바로...1/100 미티어의 제작 가능성에 대한 언급입니다. 정말 나올려나요? ㄷㄷ


웨이보에는 1/144로 보이는 미티어와 프리덤 건담이 보이는 사진과 함께, “확실치는 않지만, 1/100 미티어가 있을(나올) 수도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에 대해 일부 네티즌들은 “아무래도 你们的老C가 그동안 메탈기어, 머슬베어 쪽 소식을 전해왔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미티어도 합금 완성품으로 나오지 않겠냐”, “프리덤 합금 완성품도 내놓겠다는 얘기?” 같은 추측을 내놓고 있네요 ㄷㄷㄷ

흠...진짜로 나온다면...일단은 이것도 크기 압박이 좀 있겠네요 ㅋㅋ 그리고...기존에 메탈기어가 내놨던 스리덤 합금 완성품과 호환되긴 하겠구요. 다만, 그동안 너무 반응 떠보기식의 루머가 많았던터라...공식화 되기 전까지는 성급하게 행복 회로를 돌리진 말아야겠습니다 ^^:;
Share:

댓글 3개:

  1. 답글
    1. 흐흐, 프리덤이 나오면 꽤나 인기 있을 것 같아요 ^^

      삭제
  2. 나오면 4대 사야할듯. 프리덤, 스트라이크 프리덤, 저스티스, 인피니티 저스티스.
    싸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