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R모형공작실] 중국 현지 리뷰어, MG 저스티스용 메탈프레임 조립평 게재

안녕하세요, AE매거진의 지지마라입니다.


■ 얼마전에 3R모형공작실의 MG 프리덤 2.0용 메탈프레임 조립 리뷰를 소개해드렸죠. 오늘은 프리덤 2.0에 이어, MG 저스티스용 메탈프레임 간단 리뷰입니다. 시드 2.0 기체들의 프레임 내구성 문제가 많고, 메탈빌드의 인기에 힘입어 이런 틈새 시장 제품이 나온게 아닐까 싶네요 ㅎㅎ 간단하게 정리된 리뷰 총평 및 관련 사진 보시죠 ^^


■ 리뷰어 총평
- 마음 편하게 조립해도 될 정도로 조립성이 괜찮음
- MG 프리덤 2.0과 MG 저스티스의 약한 관절 핀 부분 문제를 잘 해결함
- 다만, 손 파츠에 무장을 쥐어주기가 힘듦

* 이전 3R모형공작실의 프리덤 2.0용 프레임 리뷰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MG 저스티스에 메탈프레임을 적용한 사진’>




- 상반신에 적용된 메탈프레임은 팔꿈치 및 허리 쪽입니다. 외장 파츠와의 조립성은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 팔 부위는 팔꿈치를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기존의 프레임을 그대로 사용해야 하구요!


- 허리 쪽 전체적인 관절강도는 안정적인 수준이며, 낙지가 되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완성! 합금 버전 저스티스 건담>

이상, AE매거진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hare:

댓글 12개:

  1. 프리덤에 비해 리뷰가 부실한게 아쉽습니다. 등짐을 달고 자립할 수 있는지와 세부 유격 등이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등짐 달고 자립은 가능합니다. 세부 유격은 상세 리뷰 보이면 한번 더 소개드릴게요^^

      삭제
  2. 그..고관절관련 이슈는 없나보군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아직까지는 안 보이는 것 같아요 ^^; 새로운 소식 나오면 알려드릴게요!

      삭제
  3. 고관절의 파손이 제일 걱정이긴 하네요.. 움직여도 파손이 없는지 아니면 고관절 메탈파츠를 구매를 해야되는지...

    답글삭제
    답글
    1. 만약 문제가 있다면...고관절 메탈파츠랑 호환될런지 그것도 문제겠어요;; 관련 소식 나오면 전해드릴게요!

      삭제
  4. 구글블로그로 이전한다는 글보고 처음 덧글 달아봅니다.
    매번 네이버에 중국제품 검색하면 검색창 제일 위에 계셔서 주소도 모르고 어떻게 들어오는지도 모르고 검색해서 들어왔는데 블로그는 그게 불가능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북마크에 등록해놨으니 이제 구글블로그도 찾아들어올 수 있겠군요 ㅎㅎ
    파이팅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감사합니다 ^^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ㅎㅎ

      삭제
  5. 답글
    1. 리뷰가 너무 간략해서...조만간 상세 리뷰 있으면 한번 더 소개드릴게요 ^^

      삭제
  6. ㅋ 저스티스건담 레진 만들려면
    소체 하나더 있어야겟네요
    일단 프리덤,프로비던스,저스티스 프레임
    세개 구매햇는데 너무 비싸더라구요


    답글삭제
    답글
    1. 오..빙고의 저스티스 레진이 입혀진다면 간지나는 메빌 저스티스가 만들어지겠는걸요! 기대됩니다 ㅎㅎ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