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R모형공작실] 다음 메탈 프레임은 MG 스트라이크, 버스터, 듀얼, 블리츠 건담!!


얼마전 MG 프리덤 건담 2.0과 저스티스 건담의 메탈 프레임을 출시했던 3R모형공작실이 차기 메탈프레임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프리덤/저스티스 때 발견됐던 문제 및 피드백을 반영하여 향후 제품에 반영/개선하겠다는 입장도 내놨네요.

차기 제품은 MG 스트라이크, 버스터, 듀얼, 블리츠 건담의 메탈프레임

우선, 차기 메탈프레임은 MG 스트라이크 건담, 버스터 건담, 듀얼 건담, 블리츠 건담 4종입니다. 업체 측의 소개에 따르면, 이전 프리덤/저스티스 메탈프레임과 비교해 좀 더 디테일을 추가했으며 합금 비율도 90% 이상으로 높였다고 하는군요.


위 사진의 빨간색 부분을 제외하면 모두 합금이 적용됐다고 합니다. 고관절 부분의 합금 미적용에 대해 아쉬워하시는 반응이 있었는데, 이건 차기 제품에서도 변경이 없네요.
출시시기는...업체 측에서 9월말까지 메탈프레임 4종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힌만큼 아무리 늦어도 10월에는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역시 시드의 스트라이크 공용 프레임의 위력이랄까요 ㅋㅋ 여튼 기존 문제점이 개선된 고품질의 제품을 내줄지 한번 지켜보겠습니다~^^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Share:

댓글 6개:

  1. 안만들고 있는 다반 스트라이크 rm,루즈오오토리,블리츠,버스터 3개 있는데 듀얼은 품절로 못쟁겨놨는데 저거 적용해야겠네요. 루즈 오오토리에도 적용되겠죠?

    답글삭제
    답글
    1. 아, 그 설명이 빠졌군요;; 스트라이크 프레임은 리마스터용이에요. 루즈 프레임이 리마스터 스트락과 동일하다고 알고 있으니...루즈도 적용되요 ㅎㅎ

      삭제
  2. 우오오 뉴트론 삼인방 적용시켰는데 진짜 물건입니다
    잘팔렸나보네요 후속이 바로나오는거보니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것 같아요. 꽤 팔린 듯...다만, 4인방이 출시된지 좀 됐고, 뉴트론 3인방에 비하면 디테일이 밋밋한편이라...효과가 어떨지 지켜봐야겠어요 ㅎ 그래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을 듯 합니다 ^^

      삭제
  3. 설마 리마스터 프레임이죠..?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