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아머] 본체+바이크+웨폰 합본의 하이퍼(레드/화이트) 사진 및 이미지 공개!



지난주에 중국 모형업체 프리티아머(PA)의 3번째 제품 하이퍼 본체+바이크+웨폰 합본 소식을 전해드렸죠. 당시에 레드 버전과 화이트 버전이 나오는 걸로 되어 있었는데요. 이번에 그 화이트 버전의 이미지도 공개됐네요. 서로 완전 대비되는 색상이다 보니 느낌도 차이가 큽니다. 뭔가 섹시와 청순한 느낌 차이랄가요..;; 전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더 마음에 드네요ㅋ

아래는 관련 제품 사진 및 공식 이미지입니다~!

[하이퍼 레드와 화이트 조립 완성 사진]


[하이퍼 화이트 공식 이미지]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Share:

댓글 6개:

  1. 이건 색상 고민할 필요없이 두대 다 사면되겠네요, 너무 이쁨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이 추세라면 조만간 제품도 출시될테니 현지 리뷰 나오면 소개드릴게요 ^^

      삭제
  2. 화이트가 더 이쁜거 같아요. 레드 첨에 나왔을때 화이트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레드를 안사야될듯...

    답글삭제
    답글
    1. 저랑 같으신걸요 ^^ 저도 화이트에 한표입니다ㅎㅎ

      삭제
  3. 한대씩 가즈아아아
    근데 아머 다리쪽은 개수했는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그랬군요. 이전에는 프리티아머 제품 리뷰를 하지 않았던터라;; 이번에 현지 리뷰 나오면 체크해보겠습니닷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