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노바] 1/100 알트론 건담 카이 블루버전, 공식 제품 정보 공개...런너 추가 동봉 관련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슈퍼노바에서 1/100 알트론 건담 카이 블루버전의 제품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공식 웨이보에 포스팅을 했군요. 크게 3가지 부분에 대한 언급이 있었습니다. 이 중 하나는 정보 수정이라고 봐야 할 것 같네요.

우선 메탈릭 블루 컬러의 금장 로고가 프린팅된 메탈빌드 액션베이스 제공됩니다 앞서 포스트에서 소개드렸던 부분이라 추가 설명할 필요는 없겠네요 ㅎ

그리고 또 하나는 색 분할용 스티커를 빼고 대림 습식데칼로 대체된다고 하는군요. 아무래도 색분할 스티커의 접착력, 분할 효과, 품질 등에 대해 말이 많았기 때문인 듯 한데...습식 데칼의 효과는 또 어떨지도 중요하겠네요.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추가되는 런너에 대한 얘긴데, 아무래도 슈퍼노바-타오바오 판매자 측과의 커뮤니케이션에 혼동이 있었나 봅니다.

슈퍼노바 측이 밝힌 바에 따르면, 기존 그린 컬러의 알트론에 블루/화이트 컬러 런너가 추가 동봉되는 것이 아니라고 하는군요. 공식 작례처럼 알트론 블루 컬러 제품이 기본 제공되며, 여기에 블루와 화이트 컬러의 외장 파츠에 해당하는 런너를 추가 증정하는 형태라고 합니다.

즉, 블루 컬러의 외장 파츠 부분을 화이트 컬러 파츠로 대체하여 선택 조립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에 따라 최종적으로는 순백색의 알트론 건담 제작도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다양한 외장 컬러 조합으로 꽤나 독특한 느낌을 줄 듯 하네요.



* 앞서 소개드렸던 런너 구성 정보와 변경된 부분이 있으니 혹시 구입하실 분들이 계시면 이 부분 꼭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