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ASTAR] MG 퍼스트건담 3.0, 런너 도색 제품 판매 예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모동혼이나 만심 등 중국 업체들이 런너 째로 메탈릭 도색을 하거나 코팅하는 제품들을 판매하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런너별로 색분할되도록 런너를 무광 도색한 제품이 나오나 봅니다.

BIASTAR라는 중국 업체에서 MG 퍼스트건담 3.0을 무광 도색 런너 제품으로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가격은 현지 배송비를 빼고, 다반 퍼건 299위안, 반다이 퍼건 399위안이라고 하네요. 1차 물량에서는 LED 파츠와 도색된 가동 핸드파츠가 특전으로 나오며, 게이트 자국 지우기용 도료 및 도구가 함께 제공되구요ㅎ

런너를 무광 도색한다는 점이 독특하고, 무광 색상도 화사하게 이쁘긴 한데...생각해보니 문제점이 있습니다. 업체에서 놓친 걸까요;; 무광 도색을 해버리고 나면 먹선을 넣을 수도, 습식 데칼을 붙일 수도 없는데 말이죠…흠...

혹시 먹선 + 데칼까지 붙여서 런너 도색을 해주는 거라면...구입해볼만 할 것 같기도 하네요 ^^; 아래는 도색 런너 및 조립 사진이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3개:

  1. 음 리뷰보니 이게 런너채로 풀도색을 한거네요 저는 그냥 무광마감만 했다 생각했는데
    런너채로 색을 전부입혀서 무광마감을한거네요 ㅎㅎ나름 괜찮은것같습니다.

    답글삭제
  2. 유광마감을 한번하고 데칼 붙이고 다시 무광 마감을 해야되나?? ㅋㅋ
    새로운 시도라 함 사고는 싶은데......

    답글삭제
  3. 데칼-유광-먹선-무광마감 하면 됩니다

    다만 밑에 하도 특성상 락카신너에 반응할수도 있고 수성탑코드에 반응하는 먹선펜은 금물일듯.

    신선하네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