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WIN] 71cm 크기의 대형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이 나온다!


Lewin Resources라는 중국 업체에서 무려 71cm의 트랜스포머 옵티머스 프라임 제품이 나오나 봅니다. 기존에 있는 제품의 크기만 확대한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프로포션은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변형도 되구요 ㅋㅋ 아래 제품 사진입니다 ^^

LEWIN 71cm 옵티머스 프라임 사진







71cm라니 정말 크네요. 이어서 제작자가 여자아이들 찬조 출연으로 크기를 잘 보여주는 사진을 올렸는데, 정말 딸아이의 친구가 될 수 있을 정도의 크기입니다 ^^; 눈과 가슴 부위 램프도 점등이 되네요. 딸바보여서 그런지 그냥 이유없이 마음이 갑니다 ㅎㅎ 가격은 얼마일까요;; 말레이시아에서도 구할 수 있을지 모르겠군요....ㅠ ㅠ

반갑다, 지구 소녀 ㅎㅎㅎㅎ



부끄러워하는 옵대장 ㅋㅋ

귀엽다 귀엽다 귀엽다

요즘 트랜스포머 쪽에도 조금씩 눈이 가긴 합니다만...여전히 옵티머스, 범블비말고는 전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여튼 이 제품 눈여겨 보다가 새로운 소식 나오면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

Share:

댓글 4개:

  1. 우와 사고싶게 생겼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쵸?ㅎ 크기가 꽤 큰데, 여자아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ㅎㅎ 구할 수만 있다면 딸아이 선물로 하나 주려고 합니다^^

      삭제
  2. 출시가 언제이고..구매는 어디서..

    답글삭제
    답글
    1. 판매는 타오바오에서 이뤄질 것 같은데 출시 시기는 아직 미정이에요...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