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슈퍼미니프라 고라이온, 샌디에이고 코믹콘(SDCC) 한정판 제품 구성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이펙트 파츠가 포함된 샌디에이고 코믹콘(SDCC) 한정판의 제품 구성 사진이 나왔습니다. 출시되면 꼭 구입할 예정인 녀석인데...사진을 보니 생각보다 스티커가 많아서 조금 아쉽네요. 아무래도 로봇 자체에 워낙 알록달록한 색상이 많다보니…;;

식완에게 과한 욕심을 바랬나 봅니다 ㅋㅋ 그래도 이녀석을 이렇게 프라모델로 만나볼 수 있는게 어딘가요 ㅎㅎ 기대됩니다 ^^

지난 일본 쪽 전시회에서 공개된 슈퍼미니프라 고라이온 전시 사진


다섯 마리나 들어있다 보니 ㅎㅎ 일반 슈퍼미니프라 박스 크기보단 좀 큰 느낌이네요^^









Share:

댓글 2개:

  1. 1호기 등에 다리는 뽑을수 있게 돼있네요~ 보기 싫어서 프라판으로 막고 자석 붙여버릴려고 했는데..

    안해도 될듯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오...고라이온을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구조는 괜찮나 보군요 ^^ 저도 기회가 된다면 한번 구입해봐야겠어요 ㅎㅎ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