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노바] 1/100 알트론 건담 카이 블루버전, 박스 및 구성품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갑자기 여기저기에서 신제품 소식들이 쏟아져 나오는 느낌이네요. 사실 그동안 신제품 소식들이 합금완성품 쪽에 치중되어 있었던터라...하비스타 엑시아 리페어, 다반 블래스터 임펄스, HiRM 발바토스 그리고 슈퍼노바 알트론 카이 블루버전 소식이 연이어 나오는게 반갑군요 ㅎㅎ

우선 기본적인 박스 아트만 보면 이전 출시했던 그린 계통의 알트론 보다 뭔가 깔끔하고 시원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 이번 제품은 앞서 슈퍼노바에서 공지했던대로, 일부 외장 파츠에 한해 블루와 화이트 2가지 색상 파츠를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순백색의 알트론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그런 부분을 강조하기 위해서인지 모르겠지만, 공개된 사진 쪽에서도 블루/화이트 파츠를 선택 조립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한 설명서 사진들이 꽤 보이네요. 이렇게 개봉기 성격의 사진들이 올라온만큼 곧 현지 리뷰도 나오길 기대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루 버전 알트론도 끌리지만, 순백색의 알트론이 어떤 모습일지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 그럼 아래에 사진 보시죠~!

























Share:

댓글 4개:

  1. 블루버전도 진짜 이뿌네요..그나저나 헤비암즈는 소식이 없는건가요ㅠㅠ

    답글삭제
  2. 슈퍼노바 이번껀 언저게이트일까요? 봐도 절 모르겠내요

    답글삭제
  3. 샌드록 카이는 구매했지만 알트론은 녹색버전 안사길 잘한거 같아요 블루버전이 제 개인적으로 더 맞는거 같아요 ㅎㅎ

    답글삭제
  4. 진심.. 알트론 늦게 2개 구매 하고.. 런저. 정리했는데.. 정말. 너무하네.
    빨리 발매 해주었다면.. 내가좋와하는.. 블루가 아니라. .많은 흰색 런너 +_+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