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미상] 중국 모형업체 3곳, 하이레졸루션(HiRM) 발바토스 제품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요즘...은근히 업체 미상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빈도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작권 제재 움직임 강화가 부담이 되다보니 업체명을 밝히지 않고 제 3자의 채널로 정보를 공개하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무려 중국 모형업체 3곳이 하이레졸루션 건담 발바토스를 제작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중국 모형 리뷰어 98형의 입에서 나온 내용이기에 사실일 가능성이 큰대요. 3곳 중 한 곳은 일전에 SD 스타일의 에반게리온 초호기 프라모델을 출시했던 ‘모장혼’이라고 하는군요.

소식에 따르면, 모장혼 쪽에서 제작 중인 하이레졸루션(Hi-Resolution) 발바토스는 프라모델이라고 하며, 나머지 2곳은 합금완성품인지...프라모델인지 아직 명확하지 않다고 하네요.

아래는 98형이 공개한 모장혼 쪽의 발바토스 실제 사진입니다. 기존의 HG 발바토스보다는 완성품인 HiRM 발바토스의 조형을 프라모델화한 제품인데, 메탈빌드를 프라모델로 제작하는 것과 비슷한 셈이네요 ㅎㅎ

 

다만...메빌은 뭘 내도 인기가 많지만 하이레졸, 그 중에서 발바토스는 그다지 인기가 없는터라, 정작 프라모델로 출시하더라도 어느 정도 성적이 나올런지...^^; 개인적으로는  프로포션을 변경한 발바토스 루프스라면 혹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ㅎㅎ

업체가 3곳이라고 하는만큼 추가 소식 나오면 계속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Share:

댓글 4개:

  1. 모장혼은 용도자 공장인데 어떻게 쇼부가 된걸까요?

    답글삭제
  2. 발바토스 하이레졸가격이 너무 쎄고 뽑기운에 낙지도 있어서 저도 패스했어요.
    그래도 중국에서 관절 짱짱하고 가격 착하게 나오면 꼭 살껍니다.

    답글삭제
  3. 하이레졸은 외장은 그냥 그대로 카피하면 되고 프레임만 프라모델로 만들면 되니 메빌 보다 카피가 쉽겠네요. 이대로 윙제커도 나오면 좋겠습니다~ㅎㅎ

    답글삭제
  4. 오..... 개인적으로 하이레솔루션 발바토스 되게 좋게 봤는데 코팅만 잘 해서 나오면 저는 필구 각이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