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미상] 자쿠 합금완성품, 제작 관련 중국 잡지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일전에 한번 업체 미상으로 현지 커뮤니티에 올라온 제품 루머들을 소개드리면서 합금완성품 자쿠에 대해 소개드린 적이 있는데요. 중국 현지 모형잡지에 관련 사진이 올라왔나 봅니다. 사진의 중국어를 봐선 홍콩/광동이나 대만 쪽 잡지인 것 같네요.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게재된 사진을 살펴보니, 내부 프레임 중심으로 구조 및 제품 구성은 어떻게 되는지 대략적으로 확인이 되네요. 독특한 건 자쿠의 어깨 장갑들이 합금처럼 보이는데...관절 외의 외장 파츠에도 메탈이 적용되는 건지 좀 궁금하군요.

그 외, 외장 파츠가 입혀진게 아니다보니 아직은 어떤 디자인의 자쿠일지 미지수네요. 개인적으로는 일반적인 자쿠가 굳이 합금완성품으로 나와야 할까 싶은 생각도 드는터라...기왕 나오는거 뭔가 멋지게 리파인된 자쿠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ㅎㅎ

그럼 아래에 중국 현지 잡지 사진 보시죠~!


Share:

댓글 2개:

  1. 어...음 좀 심하게 옛날디자인느낌이나는군요 2.0보다도
    단순 설정화일까요 시제품이미지일까요?

    답글삭제
    답글
    1. 합금완성품용이라 그런지, 내부 프레임 쪽은 그냥저냥 만들어놓은 것 같기도 해요 ^^: 업체가 밝혀지면 뭔가 좀 더 상세한 정보가 나올텐데...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