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HOBBY] 블루데스티니 1호기(합금완성품) 제품 문제 관련 공고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주말에 펀하비의 블루데스티니 1호기에 대한 현지 리뷰어 동영상 리뷰를 소개해드렸었죠. 당시 리뷰어가 다리 쪽의 관절 강도에 대해 우려를 표시했었는데요. 펀하비가 발빠르게 품질 문제에 대한 공지를 게재했습니다. 우선 사과를 하면서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교환해주겠다는 의사를 밝혔네요.



아래에 관련 내용 간략하게 정리했으니 보시죠~

[공지 내용 요약]
- 1차 예약 물량은 이미 출하가 된 상태
- 제품 구입자들에게서 피드백을 받는 중이며 일부 문제 확인함
- 고관절 연결부의 여유 공간이 크게 설계됐다는 지적과 발목 부분의 연동 관절 강도가 약하다는 문제가 언급됨

- 2차 물량에서 언급된 문제를 개선할 계획임
- 이에 따라, 8월 1일 이전에 잔금을 결제하고 제품을 수령한 모든 구입자는 제품 교환 요청을 할 수 있으며 2차 물량이 출시되는 시점에 소체를 교환해줄 것 (환불은 9월부터 가능)

흠...우선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을 교환해준다는 얘기이므로 올바른 조치라고 보여집니다만, 제품을 구입하시려는 분이라면 8월 1일 이후 혹은 2차 물량이 나온다는 시점에 맞춰 구입해야 할 것 같네요. 보내고 받고 이런건 한국에서 힘드니까요;;

혹시 구입을 고려하고 계셨던 분이라면 이 부분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