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WC 2018] 중국 건프라 빌더스 월드컵(Gunpla Builders World Cup) 홍콩 지역 소식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원더 페스티벌 때문에 좀 묻힌 느낌이 있긴 한데, 지난 주말에 홍콩에서 GBWC 2018이 진행되었습니다.

매년 홍콩 지역의 GBWC 출품작들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디테일을 보여줬던만큼 이번에도 멋진 작품들이 즐비한 행사였던 것 같습니다. 특히 1위 작품은...정말 보면서 “와~”하는 소리가 나올만큼 아이디어와 실력 모두 대단한 작품이더군요 ㄷㄷ

오늘은 이번 GBWC 홍콩지역 출품작 사진과 1위 작품 사진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 아래 사진 보시죠~! (출처: https://www.weibo.com/ttarticle/p/show?id=2309404266572200942562#_0)

[2018 GBWC 홍콩지역 출품작들]























































[2018 GBWC 홍콩지역 1위는~? 작품 "Origin of Char" - 모델러 Man Fai Ng]

- 짝짝짝~축하드립니다 ^^ 머리 부분은 완전...무에서 유를 창조한 듯하네요 ㄷㄷ 역시 세상은 넓고 외계인은 많습니다 ^^ 세계 무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 Man Fai Ng님 페이스북)





Share:

댓글 3개:

  1. 1등 수상작 첫사진만 보고 왜 이게 1등이지 싶었는데 다음 사진보고 우와.... 대박이네요

    답글삭제
  2. 역시 인상깊은 작품이 일등네요

    건프라는 재료일뿐 상상력은 항상 한계를 넘어서네요

    답글삭제
  3. 와... 다른 감탄사는 필요가 없네요.
    눈 호강 제대로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