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노바] 1/100 헤비암즈 커스텀, 샘플 조립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슈퍼노바의 1/100 헤비암즈 커스텀의 순조 사진이 올라왔네요 ㅎㅎ 프로포션 자체는 그간 슈퍼노바의 알트론과 샌드록이 그랬던 것 처럼 전체적으로 길쭉길쭉한 느낌이네요. 실제로 반다이의 헤비암즈보다 키가 큰 모습입니다.


반다이 헤비암즈 커스텀과 슈퍼노바 헤비암즈 커스텀(순조) 비교 사진


디테일 측면에서는 과한 리파인보다는 적절하게 부분 부분의 디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삐에로 가면과 스커트의 발톱 같은 디테일도 멋지구요 ㅎㅎ 이 사진이 샘플 순조이고, 별다른 스티커가 부착된 게 아니라면 어깨/스커트/무릎 등 색 분할도 상당히 잘 됐습니다 ^^

그리고 이 아래 쪽의 사진은 데칼링까지 완료된 공식 작례처럼 보입니다. 초회 한정으로 더블개틀링이 4개 동봉된다고 하니...중무장 화력의 끝을 볼 수 있겠습니다 ㅋㅋ

그럼 아래 사진 보시죠~!




Share:

댓글 8개:

  1. 와우....생각보다 훨씬 더 괜찮은거 같네요 조립상태는 리뷰를 봐야되겠지만 반다이보다 조형이 이쁜거 같네요

    답글삭제
  2. 순간적으로 왼쪽의 반다이 헤비암즈가 hg로 보엿지말입니다..

    답글삭제
  3. 와 멋지네요.... 슈퍼노바 조립감은 너무 빡셌지만 또 사게 되려나요--

    답글삭제
  4. 슈퍼노바...얼른 윙제커가 나오길 기다리는건 저만의 바램만은 아니겠죠!!

    답글삭제
  5. 와 멋있네 모델로 변한 헤비암즈... 알트론 같은 느낌이네요..
    기왕이면. 샌드록 같은 모습을 기대 하였는데.ㅎ

    답글삭제
  6. 반다이 정품을 오징어로 반들어 버리는군요. ㄷㄷㄷ

    답글삭제
  7. 발애일이 어떻게 되나요?

    답글삭제
  8. 헤비암즈 커스텀도 좋지만 프로메테우스도 나와줬으면 하네요 ㅠㅠ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