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R모형공작실] MG 버스터 건담 메탈프레임 시제품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엊그제 MG 스트라이크 RM의 메탈프레임 시제품을 공개했던 3R모형공작실에서 이번에는 버스터 건담 메탈프레임도 공개했습니다. 아무래도 스트라이크의 공용 프레임을 사용하는만큼 버스터 외에 블리츠, 듀얼 건담의 메탈프레임도 조만간 공개될 것 같네요.

메탈프레임의 품질은 며칠전 소개드린 스트라이크 RM의 메탈프레임처럼 깔끔해보입니다. 버스터에 메탈프레임을 장착하면 긴 라이플을 쥐면서 포장을 할 때 무게중심을 잘 잡아줄 것 같네요.

그럼 아래에 시제품 장착 사진 보시죠 ^^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Share:

댓글 2개:

  1. 전 지난 주말에 메탈프레임 구입했습니다. 다음 달 국경절 휴가 지나고 만들 수 있을 듯 하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오...저는 철지난 프리덤 메탈프레임을 구입했어요 ㅎㅎ;; 그것도 말레이시아에서...ㅡㅡ;;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