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미상] 어디선가 시난주 합금완성품을 준비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한 중국업체에서 시난주 합금완성품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아직 업체명이 공개되진 않았는데, 흘러나오는 얘기를 보면 1/100 이상 빅사이즈로 출시될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정말 1/100 이상 사이즈라면...포스가 장난아닐 듯 합니다 ㄷㄷ

앞서 중국 모형업체 메탈미스에서 공개한 신제품 실루엣과 힌트를 통해 1/100 시난주 합금완성품이 나올 것이라는 소식을 포스팅했었는데, 재밌게 됐네요. 갑자기 2개의 시난주 합금완성품이라니...ㅎㅎ;; 새삼 “역시 중국”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가면...사자비 합금완성품도 멀지 않았으려나요;;

그럼 아래에 현재 감수 중이라는 제품 흑백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추가 소식 나오면 또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Share:

댓글 3개:

  1. 흑철색... 어딘가에 세워둔 동상같네요^^

    답글삭제
  2. 지금 타오바오에 다반제품들이 다 내려가고 있네요; 다반도 단속 당한걸까요..?

    답글삭제
  3. 정말 그렇네요..! 아직 못 산게 만은데 걱정이군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