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최근 중국 타오바오 판매자들의 공지 내용 및 다반, 슈퍼노바 관련 소식....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근래에 두 차례에 걸쳐 다반 조사 이슈 및 슈퍼노바의 잠수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일부 타오바오 판매자들이 소비자들에게 전달한 공지 내용을 통해 파악되는 근황을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우선은 다반 제품을 주로 취급하는 타오바오 판매자 공지 내용부터 볼까요.



판매자가 밝힌 제품의 판매 재개 및 택배 발송 예상 시점은 8월 말이나 9월입니다. 8월 말이라고 하면 겨우 일주일 뒤이므로 다반 업체 자체에 문제가 생긴 건 아닌 듯 싶은데요. 물론 중간에 변수가 생겨서, 그 시점이 9월 이후로 미뤄지게 된다면 그 때는 뭔가 문제가 생긴 걸로 봐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블루프레임 풀웨폰은 출하 시점조차 미정인 상황이라 출시가 어느 정도 지연될 것으로 보이네요. 기다리셨던 분들은 아무래도 좀 더 인내심이 필요하겠습니다…

이어서 슈퍼노바 관련 판매자 공지 내용도 보죠.



판매자의 아이디가 가려져 있긴 한데...ㅋㅋ 사진을 보니 대림모형이네요. 의미없는...여튼 이쪽 판매자의 말에 따르면 슈퍼노바 공장 측의 운송 문제로 출하 지연이 생기긴 했지만, 그래도 빠르면 26일에 제품이 출하된다고 하는군요. 이 공지 내용이 사실이라면, 3일 이후에는 제품이 출하된다는 얘기니까 슈퍼노바 제재나 단속 같은 문제는 없다고 봐도 될 듯 합니다.

결국...타오바오 판매자들의 공지 내용이 모두 사실이라는 전제로 판단을 해보면 다반, 슈퍼노바에 직접적인 문제는 없다는 결론이 나오네요. 그리고 슈퍼노바는 바로 3일 뒤면 사실 확인이 가능하니까요. 조금만 기다려보면 되겠습니다 ㅎㅎ

관련 소식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5개:

  1. 최근 다반의 행보가 너무 기대되는데 부디 정상화 되었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2. 재판에 들어간다는 루머도 있었는데 아닌가 보네요

    답글삭제
  3. 용도자도 처음에 문제생길땐 별거 아닌걸로 되었지만 결국엔 요단강 건넜으니 뭐....

    기다려봐야죠

    답글삭제
  4. 현재 다반은 어떤상황인가요?

    답글삭제
  5. 다반 제품 예약했었는데 모두 취소되었네요.
    판매자 말로는 단속이 심해서 한동안 판매가 안될거라던데 상황이 그렇게 심각한가 보네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