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센추리] 에바 초호기(합금완성품), 제작 상황 추가 사진 게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작년 이맘때쯤에 올해 여름에 출시하겠다고 밝혔던 메탈센추리인데...아직은 좀 더 시간이 필요한 걸까요;; 열심히 제작 중이라는 걸 어필이라도 하려는지 근래에 연달아 제작 상황을 공개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빨리 최종양산품의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그래도 어느 정도 색이 입혀졌고, 눈 부분 발광 효과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공개된 에반게리온의 전원 케이블 사진은 눈에 띄네요 ㅎㅎ 3.5파이 이어폰잭을 활용한 듯 한데 묘하게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나중에 저런 느낌으로 에반게리온 커스텀 이어폰이 나와도 멋지지 않을까요?ㅎㅎ

아래에 이번에 공개된 사진 공유드립니다. 참고하세요~!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Share:

댓글 1개:

  1. 녹색부분은 극장판 색과 유사하네요
    빨리 나오길 기대해야 겠네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