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7일 화요일

[이야기] 일본 유명 모형점 에라야, 폭우 피해 그 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일전에 일본 폭우로 인해 ‘프라모델의 성지’라고 불렸던 일본 오카야마현의 에라야 모형샵이 엄청난 피해를 입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렸었죠…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이 에라야 모형샵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서 현재 일반 고객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난장판 같았던 모형샵 내부도 사람이 드나들 정도로는 정리가 됐구요. 이에 따라 침수로 훼손된 모형 제품들을 공식 가격의 10%만 받고 판매 중입니다. 침수 제품이라고는 하지만, 비닐 포장만 잘 되어 있다면 내용물은 괜찮을 것 같은데요. 그런 제품을 1/10의 가격으로 구할 수 있다면 한번 들를만 하지 않을까요? 물론...큰 피해를 입은 사장님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고 말이죠.

현재 정해진 영업시간은 09시~13시라고 하니, 혹시 근처에 가시는 분이 계시면 기억해뒀다가 한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혹시 아나요. 많고 많은 침수 모형 제품 중 뜻밖의 보물을 찾을 수도…?!

아래는 최근 에라야 모형샵 모습 사진입니다. 정리가 되었다곤 해도...안타까운 건 어떻게 할 수가 없네요...사장님 파이팅!





댓글 8개:

  1. 와.. 한 번쯤 가보고 싶은데 오카야마 현을 검색해보니까 대도시에서 엄청 떨어져있네요... 일본 현지분 아니면 가기가 쉽지 않겠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아...그렇군요 ㅠ ㅠ 하긴 저도 오카야마현이라는 곳을 포스팅하면서 처음 알았으니까요;;

      삭제
  2. 답글
    1. 찾아온 고객들에게 침수로 훼손된 제품들을 정가의 10%만 받고 판매한다고 하네요...

      삭제
  3. 광고가 많이 떠서 보기가 불편해요..

    답글삭제
    답글
    1. PC 쪽에서는 조정을 좀 해둿는데; 모바일 쪽에 자동 광고를 걸어놨더니...유독 심한가 봅니다;; 모바일 쪽도 한번 손볼게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삭제
  4. 오카야마 저번주에 갔었는데 못가서 아쉽네요 ㅠㅠ

    답글삭제
  5. 저렴한가격.. 피해입은분께는 미안하지만.. 손님들에게는. 행운이..

    나한테 오는 행운은 아니지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