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RG 사자비, 이건 사야해…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ㅎㅎ

RG 사자비가 일본에 발매되면서...여기저기서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흐흐...저는 뽐뿌를 이겨내기 힘들 것 같습니다;; 물론 MG 사자비 버카가 넘사벽이긴 하지만, 또 다른 제품라인인 RG로 사자비가 나온다는 것 자체가 축복이 아닐까요ㅎㅎ

사자비를 좋아하시는 분, 전시 공간 압박을 느끼시는 분, RG 라인을 수집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워너비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저두 마찬가지구요 ㅎㅎ 일본 쪽에서 올라온 사진들을 보니 일단 HG에 비해 가동성이 월등하고, 사자비 버카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부분 부분 장갑 전개할 수 있는 기믹도 내장된 모습이네요.

RG가 MG급 가격이라는 점은 좀 부담이 되긴 해도...그래도 꼭 구입해서 만들어야 할 녀석이 나온 것 같습니다 ㅎㅎ 한국에 들어오기 전에 말레이로 가겠지만...ㅠ ㅠ 그래도 기대됩니다!

RG 사자비의 박스 크기. 일반적인 RG 박스의 사이즈가 아니군요 ㄷㄷ

MG 사자비 버카와 비교할 순 없겠지만, 멋집니다 ㅠ ㅠ

그런데...어좁이 아니라 가(슴)좁인 부분은 좀 아쉽...네요;;









이정도 포징이 가능할 정도...가동성도 일품입니다 ㅎ


Share:

댓글 6개:

  1. rg는 후두둑이 워낙 많아서 패스 하지만 멋지긴 멋지네요.
    역시 사자비는 뭘해도 멋져 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유니콘 이후부터는 후두둑 많이 개선됐어요..! 믿고 한 번 사보셔도!

      삭제
  2. 말레이시아에도 건프라샵은 꽤 있습니다. 발매일이나 판매가격이 한국에 비할 바는 안되지만 그래도 아쉬움을 달랠 수준은 되니 취미생활에는 큰 지장 없으실거에요 ^^

    답글삭제
  3. 가격이 MG급이지만 대신 크기도 MG급이니!!

    답글삭제
  4. 문제는 어깨가 ㅠㅠ 어깨가 너덜너덜잘빠짐

    답글삭제
  5. 어깨가 잘빠지는건 리뷰어가 어깨를 실수로 부러트려서에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