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슈퍼미니프라 빅 볼포그, 마이크 사운더스 13세 제작 관련 이미지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정말 열일하고 있는 반다이의 식완사업부네요. 가오가이가 시리즈를 쭉쭉 뽑아주는군요;;; 이번에는 빅 볼포그와 마이크 사운더스 13세입니다 ㅎㅎ 파츠 교체식으로 빅 볼포그 합체 구현도 가능하고, 건 머신 2대까지…구현해 놨네요. 합체 전/후로 파츠가 좀 남긴 하겠지만 빅 볼포그까지 나온다는게 중요하거죠 ^^ㅎ

그리고 마이크 사운더스 13세도 기대됩니다ㅎㅎ 원작처럼 귀엽게 잘 나오길...이미지로 보면 부분 부분 스티커가 많이 붙을 것 같긴 한데, 그래도 붐 모드로 변형이 된다는 게 포인트니까요 ^^ㅋ 아주..반다이 식완사업부 파이팅입니다 ㅋㅋ

그 외, 일반 마이크사운더스도 나오는 건지 관련 이미지가 보이네요. 정말 나온다면 13기의 솔리터리 웨이브를 구현하는 진정한 용자(?)가 나올지도 궁금해집니다 ^^; 개인적으로는 비록 킹 제이더 때부터 가오가이가 시리즈를 다 모으는 건 포기하긴 했지만 가오가이가에서 초룡신과 함께 최애 로봇인...빅 볼포그는 꼭 구입해야겠습니다 ^^

어서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아래 관련 이미지 공유드려요~!



[볼포그&빅 볼포그]



















[마이크 사운더스 13세]








Share:

댓글 6개:

  1. 마이크사운더스 장난감가지고 초등학교 갓다가 수업시간에 압수당한 생각이나네요

    답글삭제
  2. 마이크 일반버젼은 따로 나오는게 아니고
    솔리터리부대 이미지는
    CG연출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CG 연출이라니 아쉽네요 ^^; 용자(?)의 탄생을 내심 기대했거든요 ㅎㅎ

      삭제
  3. 제네식좀 빨리보고싶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제네식이 나오면 정말 인기있을 것 같아요 ㅎㅎ 지금 추세라면 언젠가는 공개되지 않을가요?^^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