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센추리] 에반게리온 마크6 무장 사진 공개...차기작 예고? 아니면 특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얼마 전 메탈센추리에서 에반게리온 초호기(합금 완성품)의 출시가 태풍 망쿳으로 인해 10월 중으로 지연됐다고 밝혔죠. 그 메탈센추리에서 갑자기 새로운 무장 사진을 공개했네요 ^^;

무장만 달랑 있긴 한데...사진 상으로는 에반게리온 마크6의 무장으로 보입니다. 거기다가...추가 파츠를 더해서 ‘에반게리온: 파’의 마지막 장면...창에 꿰뚫린 초호기를 재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무장이 초호기의 차기작이 마크6라는 예고일지… 아니면 초호기의 특전으로 제공될지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럼 아래에 관련 사진 보시죠 ^^

이 무장도 길군요;; 34cm나 됩니다 ㄷㄷ

꿰뚫린 초호기 장면을 재현할 수 있겠네요 ㅎ


Share:

댓글 5개:

  1. 현지 제품 리뷰가 나오면 바로 주문하려고 벼르고 있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네요ㅠㅠ

    답글삭제
  2. 그냥 첫 메빌이고 싼값에 먹는거니 예구를 눌렀는데 마크 6가 나온다면 땅을 치고 후회하게 생겼네요

    답글삭제
    답글
    1. 0,2호기 다 제치고 마크 6가 먼저 나올까요..?

      삭제
    2. 나오는건 제작사 마음이지만 나온다면 전 정말로 땅을 치고 후회할거 같네요

      삭제
  3. 마크6보다는 각성초호기가 차기작같네요. 저 창은 아마 카시우스의 창이 각성초호기에 박힌장면 재현용일듯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