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보] 재미난 사진 모음 + 즐거운 추석 연휴 되세요 ^^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한국은 즐거운 추석 연휴가 시작됐군요!! 고향 내려가시는 분들은 별 탈 없는 귀성길되길 바라고, 친척 분들 맞이하시는 분들은...콜렉션 잘 지켜내시길 바래봅니다 ^^

말레이시아 쪽은 중국계가 좀 있어서 중국 명절 중추절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쇼핑몰에 가면 중추절 선물로 월병을 많이 팔구요 ㅎㅎ 그래서 간접적으로나마 명절 분위기를 느끼고 있네요. 지난주엔 현지 홍콩계 말레이인의 초대를 받아서 집에 놀러갔었는데 딸아이는 한복입고 아이들이랑 같이 연등들고 동네 한바퀴를 돌기도 했답니다. 뭔가 색다른 느낌...ㅎㅎ


사실 연등보다도 가장 인기가 많았던 건 이 녀석...ㅋㅋ
이름이 스누피에요 ^^;

추석에는 역시 튀김!!!
오징어링과 치킨너겟으로 대신했답니다 ㅋㅋ

아, 이야기가 다른 곳으로 샜군요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중국 모형계 소식 말고 여기 말레이시아에 거주하시는 웨이보 네티즌 wirehon님의 재미난 사진을 소개드릴까 합니다. 피규어와 원근법을 이용해 아주 실감나고 재밌는 사진이 많네요. 귀성길 및 추석 연휴에 재밌게 감상하시길…^^

[출처: wirehon님 웨이보]




히어로들과 단체 사진! 절묘합니다 ^^ㅎㅎ

히어로라도 집에선 얄짤 없음

일하라고~ 일!

이녀석들이...혼 좀 나야겠군


네버엔딩 청소

데드풀의 재능 기부(?) ㅋㅋㅋ

헐크, 니가 힘 좀 써야겠다

wirehon: 왜 그래?
토니: 이 고철은 뭐죠?

청소는 대체 언제쯤 끝나나요?

이것들이, 빠져가지고~!

넌 포위됐다, 손 들어 ㅋㅋ

잠깐, 데드풀~ 우리 말로 하자

이거 혹시 당신 건가요?

어마어마한 캐스팅...ㅎㅎ

오..진짜 같음...

ㅋㅋ 거미잡는 전기모기채

우린 친구잖아?ㅎㅎ


괜찮나?

역시 넌...


컥..이러지 말자고...

나한테 왜 이래...너무한 거 아니니?





➥ 이전 재미난 사진 링크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