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ULPT LAB] PERISOREUS INTERNIGRANS MK2 합금완성품, 리뷰용 샘플 구성품 및 추가 사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오늘 오전에 해당 제품의 리뷰용 샘플 박스 및 제품 사진을 소개드렸었는데요. 구성품이 그게 다가 아니라고 하네요 ㄷㄷ 아래 사진 먼저 보시고 얘기 이어가겠습니다.


왼쪽은 아닙니다 ㅋㅋ 오른쪽의 2번 박스는 위그드라실이라고 쓰여있군요.
휴케바인 쪽 설정은 잘 모르지만...세계수와 관련된 무장이 있나 보죠?;

알고 보니...이 제품은 본체가 포함된 1번 박스와 추가 장갑 및 무장이 포함된 2번 박스로 나뉘어져 있는 듯 합니다. (편의상 1번, 2번으로 칭할게요 ^^;) 그러니까...오늘 오전에 소개드린 사진은 1번 박스였단 얘기죠ㅎㅎ;;

짐의 머리를 한 1번 박스의 소체에 2번 박스의 파츠를 덧붙이거나 교체하는 형태로 보입니다. 계속해서 아래 사진 보시죠 ^^


이게 1번 박스의 소체..



백팩 및 팔 외장파츠, 이펙트 파츠, 조형손, 포톤 라이플 등 장비

업체명을 SCULPT LAB으로 바꾸고...제품명을 PERISOREUS으로 바꿔도...
이 제품은 팬메이드의 제품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네요 ㅋㅋ
베이스에 '베니싱 트루퍼 MK-II'로 찍혀있으니까요 ^^;

여기에서 2번 박스의 파츠를 장착 or 교체하면...

이렇게 휴케바인의 형태를 갖춥니다 ㅎㅎ

거기에 무장을 들려준 모습

재밌네요. 앞서 모쇼 쪽에서 저작권을 회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2개 박스를 사용해 패키지를 구성했었는데, 이쪽도 동일한 방식을 쓰는가 봅니다 ^^; 흠...일부에서는 2번 박스가 별도 판매되는 것 아니냐는 얘기도 보이는데...설마 그렇게까지 할까 싶네요.

결국 교체 파츠를 통해 휴케바인의 모습을 갖춘 제품이 된만큼...휴케바인 MK2를 기다리신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군요. 추후 품질과 관련된 현지 리뷰 나오면 계속해서 전해드릴게요 ^^

Share:

댓글 4개:

  1. 이리되면 필구각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지 평가가 좋다보니...양산품 품질 관리만 잘 되면 꽤 팔릴 것 같은 분위기에요 ^^ㅎ

      삭제
  2. 답글
    1. 현지 리뷰 내용 정리해서 포스팅하긴 했는데, 또 챙겨야 할 내용있으면 업데이트할게요 ^^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