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악스튜디오] 1/60 PG 엑시아, 1/100 더블오 퀀터 레진 컨버전킷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오랜만에 매니악스튜디오 쪽 레진 컨버전킷 신제품 소식을 전해드리네요. 매니악스튜디오에서 PG 엑시아 컨버전킷과 MG 더블오 퀀터 컨버전킷을 제작 중이라고 하는군요!

PG 레진 컨버전킷은 희소한 편이라...엑시아를 좋아하시는 도색파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MG 쪽으로는 더블오 퀀터까지 제작하면서...조금 지나긴 했어도 건담 더블오 10주년을 제대로 기념하는 느낌이네요 ^^;; 다만, 매니악스튜디오가 그간 차기작 제작 예고를 남발하는 느낌이 들어서 언제쯤 출시될지...좀 지켜보긴 해야겠습니다.

이미...MG F91 2.0과 1/100 스트라이커 징크스도 제작 예고를 해놓은 상태이니까요. 근래 상황을 보면, 매니악스튜디오가 제작 예고 -> 제작 -> 출시까지의 주기가 상당히 길다보니, 좀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는게 사실입니다.

추후에 좀 더 구체적인 정보가 나오면 업데이트하도록 하고, 오늘은 관련 사진 소개드릴게요 ^^

PG 엑시아 레진 컨버전킷


MG 더블오 퀀터 레진 컨버전킷



Share:

댓글 2개:

  1. 오오 1/60 엑시아. 굿잡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PG 엑시아도 괜찮았는데...ㅎㅎ 매니악스튜디오가 열일하네요 ^^;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