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쉘] ‘울프’ 액션피규어의 포징 및 무장 장착된 샘플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업체 스네일쉘이 진행 중인 미소녀 액션피규어 프로젝트 ‘갈란투스 니발리스(GN)’의 첫번째 제품 ‘울프’ 소식입니다. 가동성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포징 사진과 늑대의 특징을 살린 무장 파츠를 장착한 사진이 공개되었네요. 자연스러운 프로포션, 포징, 그리고 울프에 어울리는 무장이 눈에 띕니다 ^^ 이렇게 보니 생각보다 느낌 괜찮은데요?  

업체 측의 말에 따르면, 현재는 일반 수지 재질로 제작된 샘플이기 때문에 가동에 제약이 있지만, 추후 PVC 소재로 양산품이 제작되면 좀 더 나은 가동성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고 하는군요. 그 외, 이달 26일~28일 상하이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 트렌드 박람회에서 실물을 전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그 때 좀 더 자세한 사진을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럼 아래 샘플 사진 보시죠~!

오?!

오...



눈 스티커도 잘 어울리네요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Share:

댓글 4개:

  1. 가격 얼마인지 나온거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공식 발표는 없었어요. 타오바오 판매자들이 예약 받을 때 가격 확인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

      삭제
  2. 표정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기대됩니다ㅎㅎ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