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묘모형] 1/100 자멜, 풀레진킷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앞서 기동왕자에서 출시한 1/100 자멜 프라모델이 설정 사이즈와 다르고, 사출/조립성 부분에서 그다지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추자묘(锤子喵) 모형이라는 중국 레진업체에서 1/100 자멜 풀레진킷을 제작 중이라고 하는군요.

* 锤子는 망치, 喵는 고양이 울음소리를 표현하는 의성어로 구성된 업체명인데...일단은 영문명칭이 없는 관계로 한자음 그대로 추자묘로 표기하겠습니다 ^^;

프라모델이 아닌 레진이라는 점이 아쉽긴 한데...일단 제작 사진을 보니 레진답게 디테일면에서는 압도적인 모습이네요. 앞서 논란이 됐었던 크기도 일반적인 MG 크기보다 머리 몇개는 더 큽니다ㅎㅎ

업체의 제품 설명을 살펴보니...TV판 애니에서 나온 자멜의 디자인을 토대로 밀리풍 디테일을 추가했으며 어느 정도 인젝션식의 숫핀/암핀 부분을 살려서 제작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레진이지만 조립시 타공이나 순접할 필요가 없구요. 또 풀레진이므로 별도의 소체가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흠...레진인데다 꽤나 덩치 및 무게가 있는 제품인데 타공이나 순접하지 않는다니...처음보는 업체이기도 해서 이 말을 그대로 믿어도 될지 모르겠네요 ^^;;;

이 풀레진 제품의 가격은 2,150위안(예약가 1,899위안)입니다. (* 그런데 광군제 때 특가 예약 행사를 했었네요 ㅡㅡ;;)  그럼 아래에 제작 중인 제품 사진 보시죠~!

- 타오바오 쪽을 보니 자멜 외에도 1/144 샴블로, 1/144 노이에질, 1/144 그라브로 등 비주류 기체들을 제작 중이네요; 다만...가격이 ㅎㄷㄷ합니다ㅎㅎ

[제작 중인 제품 사진]


MG 파워드짐과의 크기 비교

기동왕자 자멜과도 비교...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