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니코어] 1/120 딥 스트라이커 프라모델, 전체 이미지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메카니코어의 1/120 딥 스트라이커의 전체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1/120으로 사이즈 다운되면서, 너무 큰 부피가 부담스러웠던 분들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 디자인 및 디테일을 보면...일단은 큰 틀을 유지하는 선에서 부분적인 디테일들이 변경됐네요. 디테일이 추가된 곳도 있고, 간소화된 곳도 있으나...전체적으로는 크기를 줄이는데 주력한 것 같군요.

하나 하나 비교하긴 어렵겠지만...대략적인 확인을 위해 아래 이전 1/100 딥스와의 사진을 함께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제품은 프리미엄 버전과 일반 버전 2종류로 출시되려나 보네요.

프리미엄 버전에는 일단 기본 베이스가 아닌 LED가 탑재된 별도의 프리미엄 베이스와 1/100 딥스의 디스크 레이돔 파츠가 동봉됩니다. 그리고 기본 데칼 외에 추가적으로 카모폴라쥬 패턴의 습식 데칼과 엑스트라의 메인 테마 습식 데칼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 프리미엄 버전에는 기본 베이스가 미포함되어 있으니 참고)

1/100 딥스가 메카니코어의 초기 제품이었던만큼 조립성 면에서는 높은 점수를 받지 못했었는데요. 1/120에서는 나아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가 하나의 관점 포인트가 될 듯 싶네요. 그리고 가격은 1,980위안이라는 얘기가 보입니다만, 아직 공식화된 건 아니므로 추후 발표를 기다려보죠 ^^

그럼 아래에 관련 이미지 나갑니다 ㅎㅎ

[1/100 딥 스트라이커와 전체 모습 비교]


예전 중국 모델러 비자향천주님이 작업하신 1/100 딥스 사진



[베이스 이미지]
프리미엄 버전 베이스


일반 버전 베이스

[세부 부위 이미지]


















Share:

댓글 8개:

  1. 와 디테일 미쳤네요 필구각 이네요.. 걍 반다이를 딥스를 씹어먹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메카니코어가 조립성이 안 좋긴 해도..디테일 하나는 확실한 업체죠 ^^; 조립에 자신있다면 괜찮은 제품입니닷!

      삭제
  2. 역시 어디 예구하는곳 없나요?

    답글삭제
    답글
    1. 타오바오에서는 예약을 받고 있어요. 타오바오에서 1/120 proj 0033 이렇게 검색해보세요 ^^

      삭제
  3. 답글
    1. 저도 지름신이 오고 있는데...고민 중입니다 ㅠ ㅠ

      삭제
  4. 반다이몰 딥스가격과 비슷하면서 디테일은 그냥 정품을 씹어먹네요..중국산 비라이센스제품이라고 마냥 무시하면 안되겟다..

    답글삭제
    답글
    1. 조립 난이도가 감당할 수 있으면 확실히 디테일면에서는 만족스러운 킷이에요. 대물이기도 하구요. 다반/용도자가 없어진 현재..나름 가장 오래 살아남은 중국 업체이기도 하네요 ^^;;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