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충격의 한정판 신상은 HG 세컨드 네오지옹 내러티브 버전…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이번에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공개한 신상품은 HG 세컨드 네오지옹 내러티브 버전이네요. 크샤트리아니 뉴건담이니..많은 분들의 기대는 깔끔하게 날려주는군요 ^^;;

내러티브 애니메이션 방영 기념으로 신상을 공개한 듯 한데...충격의 신상품이라고 소개한 것처럼 정말 생각지도 못한 충격이긴 하네요...좋은 의미의 충격이길 바랬건만 아쉽게 됐습니다 ㅠ ㅠ

뭐...내러티브 극중에 이미 내러티브 버전의 페넥스나 시난주 등이 나오는만큼...네오지옹도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거니까요...그래도 제품 실물을 보니 기존 HG 네오지옹의 단순 색놀이 버전은 아닌 게 다행이긴 합니다. 살짝 도색 버전같은 느낌도 들구요…그리고 기존 네오지옹에는 HG 시난주가 탑승하므로, 이번 세컨드 네오지옹에는 HG 시난주 스타인 내러티브 버전이 탑승하는 구조군요.

아래는 이번 신상품 발표 영상에서 일부 장면 캡쳐한 사진이니 참고하세요~!

네오지옹 옆에 위치시켜 놓고, 내러티브 사진으로 가려놓은...ㅠ ㅠ 싸한 느낌이 감돌더군요 ㅋ
 
공개!

제대로 갑.분.싸...


미안...ㅠ ㅠ 안 사


Share:

댓글 11개:

  1. ㅅㅂ반다이새끼들

    충격의 PG신작 어쩌고 할떄 부터 알아봄

    ㅅㅂ 이번에도 충격적이네 개빡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쉽긴 하지만...그래도 욕은 자제해주세요 ㅠ ㅠ

      삭제
  2. 진짜 재탕에 재탕...
    Mg듀나메스 없었으면 진짜...
    할말을 잃게 하는 돈다이

    답글삭제
    답글
    1. 설마 설마하긴 했는데 ㅠ ㅠ 그래도 네오지옹 내러티브 버전일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

      삭제
  3. 답글
    1. HG 네오지옹도 안 산터라...이녀석도 패스입니다 ^^;; ㅎㅎ

      삭제
  4. 충격의 신상품 맞네요... 하하하하하하하아아아아.....

    답글삭제
  5. 반다이는 좀 때려 맞아야 할듯요. 하~ 진짜 충격이네요...ㅎㅎㅎㅎ

    답글삭제
  6. 진짜 사골이 구멍이 다 뚫리다 못해서 사골이 분해되것다 이놈들아

    답글삭제
  7. 왠만해선 이런말 안하지만 돈다이에 명치를 때리고 싶네요

    답글삭제
  8. 색놀이 잔치는 이제 안했으면 좋겠네요.
    뉴건담 Pg는 언제 보여줄꺼냐 반씨!!!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