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차기작으로 엑시아 합금완성품 제작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MC에서 또 다른 차기작을 제작 중에 있는가 보네요. 차기작이라면서 샘플 제품의 모자이크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네티즌들은 초기에 머리에 뿔이 있는 모습에 유니콘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으나...발 부분을 보고는 엑시아로 확정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ㅎㅎ

아래 모자이크 사진부터 보실까요? ^^


어떤가요, 엑시아 같나요? 그럼 모자이크가 해제된 사진도 보시죠~


MC의 경우, 여러 개의 간판만 다른 업체들을 보유 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대표적으로는 스리덤/데스티니/더블오 등 합금완성품을 생산한 메탈기어와 현재 크샤를 제작 중인 애너하임팩토리가 MC 계열의 업체입니다. 그 외...메탈본즈나 머슬베어도 마찬가지구요 ^^;

현재 중국 모형업계에서 건프라는 완전 내리막인 반면...합금완성품 쪽, 특히 MC 계열 업체들은 근래에도 여러 차기작을 예고하는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아무리 여러 개의 업체를 가지고 있다고 한들 요즘 강화된 단속 및 제재를 피하긴 쉽지 않을텐데...뭔가 있는 걸까요? 신기합니다;;

흠...일단 어찌됐든 차기작이 엑시아 쪽이면, 아마 메탈기어의 이름을 달고 나올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그나저나 엑시아가 나온다면...리페어 쪽 바리에이션도 나오겠군요;; 진행 상황은 계속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참고하세요 ^^

Share:

댓글 2개:

  1. 트란잠 아발란체 대쉬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2. 나온다면 엄청나게 관심 받을 듯 하네요 ㄷㄷ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