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심] 1/100 윙 건담 제로, 공식 작례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모심의 1/100 윙 건담 제로 프라모델의 공식 작례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일정 정도까지  제작을 해둔 다음에 제품을 공개한 건지는 확실치 않지만 꽤나 발빠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근래 드물게 나오는 중국 쪽 건프라 신제품 소식이라 기쁘군요 ㅋㅋ

아래에 공식 작례 사진과 함께 현재까지 공개된 제품 정보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제품 정보]
- 비행 형태로 변형 불가, 드라이 츠베르크 포함
- 포장 형태: 2개 박스 구성(A 박스 + B 박스), 습식 데칼 포함
- 초회 특전: 디스플레이 베이스 + 세라핌 페더 이펙트 파츠
- 가격: 188위안
- 예상 출시시기: 내년 춘절(춘제) 이전 출하

[공식 작례 사진]







Share:

댓글 18개:

  1. 메탈컴포짓도 있고 하이레졸도 있는데 또다른 매력이 느껴지네요...라고 정당성을 부여하고 있는 꼴을보니 윙만 세마리 세워놓겠네요; 하비스타..로 알려져있던데 하비스타는 조립감이나 색분할같은게 어떤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슈퍼노바로 파악 중인데 ^^; 뭐, 하비스타나 슈퍼노바나 조립감은 평균 이상이에요 ㅎㅎ 색 분할 쪽은 슈퍼노바가 마개조 스타일이라 좀 더 나은 듯 합니다 ㅎ

      삭제
  2. 어우야... 보면 볼 수록 이건 꼭 사야 겠네요. 벌써 예약 했습니다. ㅎㅎ 매번 좋은 정보 감사드리며, 늘 잘보고 있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저야말로 챙겨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국 날씨가 많이 춥다던데 건강 유의하세요 ㅎㅎ

      삭제
  3. 무장에 드라이츠베르크 포함이고
    메탈컴포짓 느낌도 들고 좋네요 예약하러 갑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공식 작례라서 실물은 어떨지 좀 봐야겠지만...일단은 잘 뽑힌 것 같아요 ^^

      삭제
  4. 블프처럼 중단하지만 말아라..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 무사히 출시되길 바래봅니다!

      삭제
  5. 저는 저 디스플레이 베이스가 궁금하네여 난생 처음봄;;

    답글삭제
    답글
    1. 아...RG 쪽 클럽G 세라핌 페더와 비슷해보이더라구요

      삭제
  6. 스타일은 컴포짓이지만 변형이 안되네요 ㅠㅠ
    이 부분이 좀 아쉽지만 조립하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왠지 프라모델이다보니 가변을 포기한 듯 한데...좀 더 자세한 정보가 나오면 업데이트할게요 ^^

      삭제
  7. 날개가 앞으로 감싸지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내년 춘절 이전 출시면 12월 말이나..1월에는 좀 더 상세한 정보가 나올 것 같아요 ^^ 추가 정보 나오면 업데이트해드릴게요~!

      삭제
  8. 메컴 메인 기믹이었던 제로시스템 풀전계도 않되는걸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날개만 메컴거 카피래요. 본체는 mg 마개조라 안되지않을까요? 되면 사진을 내보냈을거라 생각해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