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심] 1/100 윙 건담 제로 프라모델, 리뷰용 샘플 발송...현지 리뷰어, 런너 사진 일부 게재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중국 모형 리뷰어 98형이 모심의 1/100 윙 건담 제로 리뷰용 샘플을 받았군요. 아직 전체 런너 사진은 아니지만 우선은 구성품 및 일부 런너 사진을 공개했네요. 슈퍼노바가 이름을 바꾼 것으로 파악되는 업체인만큼 사출 상태는 꽤나 괜찮아 보입니다 ㅎ

그 외, 98형이 언급한 내용을 보면...예약 물량이 많아서 첫 물량은 전체의 60% 수준이 될 것 같다고 하네요. 현재 계속 생산 중이라고 하구요. 구입하신 분들 모두 첫 물량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98형이 조만간 전체 런너 및 조립 리뷰도 올린다고 하니 한번 자세히 정리해서 업데이트하도록 할게요 ㅎ 그럼 아래에 사진 보시죠~!




모심 = 슈퍼노바라는 증거...MG04는 과거 슈퍼노바가 제품을 출시하면서 MG01, MG02 이렇게 넘버링을 해왔고, 그 옆에 마개조라는 의미의 ‘MOKAI’도 슈퍼노바가 알트론 모카이 버전 등으로 네이밍을 해왔죠






Share:

댓글 3개:

  1. 혹시 스틸레전드 크샤트리아 소식은 더 없니요 발매는 됬다고 하셨는데 아무리찾이도 소식이없네요ㅜㅜ

    답글삭제
    답글
    1. 네 ㅠ ㅠ 저도 이상한데...아직 현지에 받은 사람들이 없어요;; 그렇다고 무슨 문제가 있다는 얘기도 안 보이구요. 새로운 소식 나오면 바로 전해드릴게요!

      삭제
    2. 이걸 보니 하나 주문할까 싶네요 반다이 하이레졸에 어꺠 부분이 맘에 안들어서 안샀는데 확실히 개선되니 좋네요 인터넷몰은 1월 20일 출고로 써졌있던데 대충 맞을까요 ~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