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캣] 신제품 1/12 스케일 AR-146 출시 및 공식 사이트 오픈 소식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몇년간 중국 모형업체 관련 소식을 전해왔었는데...공식 사이트 오픈에 대한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아무래도 건담 저작권 문제가 있다보니 대개의 업체들이 공식 웨이보 계정의 채널만 운영할 뿐 공식 사이트를 운영하지 않았죠. 지금은 있던 웨이보 계정마저 없애고 있구요.

그런 가운데 근래 일본 시장에 진출해 'ARMED WORLD'라는 네이밍의 1/12 스케일 피규어 및 프라모델용 총기류 프라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오렌지캣이 공식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자체 디자인을 통해 저작권 문제가 없고, 일본 WAVE사와 판매 협력도 진행 중인 모습이네요. 아직은 제품 종류가 몇 개 없지만 최근에 신제품 총기 프라모델 외 걸프라 프로젝트도 진행 중인터라...앞으로의 행보를 주목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아래에 공식 사이트 링크 및 관련 제품 사진 소개드리니 참고하세요~!


[관련 사진] 
신제품 AR-416 제품 사진



WAVE의 제품 소개 및 홍보 게시물. 일본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 궁금하네요.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