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공방] 1/60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 프라모델, 현지 조립 리뷰 #2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부위별 파츠, 프레임, 조립 사진에 이어서 기존 1/60 레드프레임 비교 사진 및 포징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닐슨공방의 이전 1/60 레드프레임과 비교 사진]
















[포징 사진]




 
 

사이드 스커트의 하단 파츠를 떼내면 암핀이 노출되며 여기에 칼 조인트 파츠르 연결시킵니다





무려...4도류 ㄷㄷ





뭔가 잔상 효과 같은 느낌도?! ㅋ



Share:

댓글 4개:

  1. 제 눈엔 기존 버전이 어스트레이 다워서 좋네요.
    플라이트 유닛이 메탈빌드 느낌이 강하네요.
    컬러가 아쉽네요. 페이즈 시프트도 없는데 디엑티브라고 우기는건 좀....

    답글삭제
  2. 내가알던 아스트레이가 맞는건가..... 플라이트유닛 옆날개도 좀 짧아보이는것도 같고....

    답글삭제
  3. 날개가 짧네요. 파리도 아니고 ㅎㅎ

    답글삭제
  4. 짭의짭을 창조하니 난 포기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