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공방] 1/60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프라모델), 현지 리뷰어 개봉기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닐슨공방 1/60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의 리뷰용 샘플이 발송됐나 봅니다. 중국 모형리뷰어 전따꺼가 제품을 받은 뒤 개봉기 사진을 게재했네요 ^^ 어제 오전에 게재한터라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일단은 사진 외에 함께 언급되고 있는 정보들을 함께 정리해서 소개드릴게요 ^^




[색상 - 그레이프레임? 디액티브 버전?]
- 일단...앞서 소개드렸던 것처럼 레드프레임이긴 하지만...업체 측에서 생산 단가를 이유로 레드 색상을 그레이도 변경했습니다. 일부에서는 강제 디액티브된 레드프레임이라는 표현도 사용하더군요 ㅋㅋ 어쨌든 전체 런너 사진을 보면 모두 블랙/화이트/그레이 계통 색상입니다. (칼날/이펙트 파츠 제외) 그레이 파츠는 몇가지 톤으로 톤 분할이 되어 있다고 하는군요.



[박스 패키징 관련]
- 플라이트 유닛이 더해지면서 박스가 PG급으로 커졌습니다. 앞서 박스를 2개로 분할 패키징한다는 얘기가 나왔었는데, 2개 박스가 아닌 1개 박스로 나왔네요. 박스는 2층 구조이며 1층은 중간에 분리막이 있습니다.




[런너 및 파츠 관련]
- 사진에서 오른쪽 부분이 플라이트 유닛 파츠 런너이며, 가베라 스트레이트 네 자루, 2가지 색상의 뿔 덮개 파츠도 있습니다.


[개선점]
- 현재 조립 중인 전따꺼의 평을 보면...이전 1/60 레드프레임과 비교해 조립성, 관절 부분이 개선됐다고 하네요. 그 외 기존의 외장 파츠가 좀 더 엣지있게 잘 사출됐다고 합니다.

[기타]
- 설명서는 2개이며 하나는 본체, 하나는 플라이트 유닛용 조립설명서입니다.
- 사진으로 보기에...칼날 부분이 맥기가 아닌 메탈릭 성형색으로 보이는군요. 추후 상세 리뷰 나오면 체크해봐야겠군요



Share:

댓글 2개:

  1. 초회판 처럼 검 코등이 각각 다른 것 넣어줄 거라 예상했는데, 그냥 다 똑같은 녀석이네요.
    검도 각인 이나 이런 것 없어보이고요......
    가장 안좋은 점은 뿔 조형 따로 기존 것도 넣어줄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지도 안구요.
    정말 안구에 습기 차내요.
    암튼 모두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답글삭제
  2. 가베라 네자루... 구슬꿰기의 악몽이~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