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공방] 1/60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 프라모델, 현지 런너 리뷰 (스압 주의)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닐슨공방 1/60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프라모델)의 현지 런너 리뷰 내용 및 사진 정리해 소개드립니다 ^^ 전따꺼의 리뷰 내용이며, 전따꺼가 오늘/내일 조립 리뷰도 올린다고 하니 추가로 정리해서 또 포스팅할게요~! 우선은 런너 리뷰 참고하세요 ㅎ

[박스 사진]
박스 크기는 매우 큽니다. 기존 1/60 레프 박스의 2배 가까이 되어보이네요


중앙에 분리막이 있으며 그 위에 종이판을 덮은 2층 구조로 패키징되어 있습니다

좌측은 본체 런너 중심, 우측은 플라이트 유닛 런너 중심입니다

[본체 런너 사진]
그레이 컬러는 위 사진의 런너 컬러처럼 4톤 분할입니다

대다수 런너에 언더 게이트가 적용되어 있구요

전체적으로 정보량이 풍부하고, 디테일 및 엣지가 살아있는 모습입니다









앞서 많은 분들이 지적했던 것처럼 뿔이 가늘고 더 길어졌습니다. 뿔 중앙에 꽂는 파츠는 연한 그레이, 진한 그레이 2가지 색상 중 선택 조립 가능합니다












가베라 4자루가 포함되는 만큼 관련 파츠가 4개씩 제공됩니다 ㄷㄷ


확실히 디테일이 선명하게 잘 사출된 모습


허리 및 스커트, 뺨 부분에 적용된 신규 조형


이번에도 파일럿은 우리 쁘띠가이 ㅋㅋ 귀엽네요!

정강이/종아리 쪽도 기존 1/60 레프에서 변경이 있습니다




맥기 파츠는 아니고...메탈릭 성형색의 느낌입니다


색을 벗겨보면 안쪽은 청록색의 클리어 파츠네요

1/60 레프에선 골드 컬러였으나...이번에는 실버로 바꼈네요




종아리 쪽에 사용하는 클리어 파츠의 조형도 바뀌었네요

[플라이트 유닛 런너 사진]






끝부분이 매우 날카로우니 조심...










플라이트 유닛에 가베라를 거치할 수 있도록 조인트 파츠도 있습니다. 한쪽에 2자루씩 달아놓을 수 있다고 하네요





1/60용 액션베이스도 제공됩니다. 상당히 크네요

지름 25cm의 거대 베이스 ㄷㄷ

아래 쪽에 쉴드와 라이플 무장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눈 부위 스티커는 동일한 모양으로 3개씩 제공되네요

설명서는 본체 조립설명서와 플라이트 유닛 조립설명서 2개입니다.

Share:

댓글 4개:

  1. 이건 왜 색깔이 이런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업자가 돈들고 튀어서 남은 팀원들이 돈 끌어모아서 빨간색 도료대신 회색 도료를 사용했어요,..

      삭제
  2. 도료 문제 때문에 그런지
    데칼도 없는거 같고 급한티가 많이 나네요

    답글삭제
  3. 이건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