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압수한 저작권 침해 건프라 제품 폐기 중?!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현지 커뮤니티에서 흥미로운 영상이 하나 올라왔는데요. 잔뜩 쌓인 런너를 커다란 포대자루에 담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더군요. 그런데 바닥에 널부러진 파츠들을 보니...다반이 출시했었던 MG 스트라이크 프리덤 메빌 버전의 골드 색상 런너와 빛의 날개가 보이네요. 부품이 런너에 다 붙어있는 새 런너인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많은 네티즌들은 사진에서 다반 제품의 파츠(런너, 빛날)가 확인되면서 저작권 단속 당시 압수 및 몰수한 다반 제품을 폐기하는 것 같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답니다. 일부는 우스갯소리로 한 포대에 얼마나 하는지 가격을 묻기도 하네요 ㅋㅋ

어찌됐든...두서 없이 아무렇게나 쌓인 런너 산(?)을 보니 확실히 폐기 중인 모습일 가능성이 높아보이는군요. 다반이 이렇게...사라지나봅니다 ^^;;; 아래에 관련 캡쳐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흐흐..스프덤의 것으로 보이는 빛날과 골드 색상 런너들...

런너 물량이 장난아니긴 하네요;;

Share:

댓글 5개:

  1. 제가 대신 폐기해주고싶네요...ㄷㄷ

    답글삭제
  2. 잘가 다반 이제 다른 이름으로 또 나오겠지

    답글삭제
  3. 폐기 하느니 타오바오에 마지막 물량 팔고 세금으로 환수하지... 블루프레임도 있으려나

    답글삭제
  4. 안돼!! 그거 나줘!!!! 으아아아아아아아!!!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