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심] 슈퍼노바, 모심(模心)으로 업체명 변경?!...신제품은 윙 건담 제로(내용 수정)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추가 소식들이 연이어 나오는 바람에…오늘은 포스팅이 정신 없네요 ㄷㄷ 그냥 기다렸다가 소식 정리해서 한번에 올렸더라면 좋았을텐데 ㅡㅡ;; 여튼...새로운 중국 모형 업체에 대해 추가 내용 정리하여 소개드립니다.

일단...앞서 새로운 모형업체의 이름은 모심(模心)이네요. 모형의 마음?이라는 의미이려나요. 그리고 신제품은 윙 건담 제로를 인젝션화(프라모델)한 1/100 윙 건담 제로 입니다. 간단히 제품 정보 소개드릴게요.

[제품 정보]
- 제품: 1/100 윙 건담 제로 프라모델
- 비행 형태로 변형은 불가
- 초회 특전으로 디스플레이 베이스 및 습식 데칼 제공
- 가격: 188위안
- 예상 출시 시기: 2019년 춘제(춘절; 구정) 이전 출시

[제품 사진]

이야기를 이어 가보죠. 앞선 포스팅에서 슈퍼노바가 사업을 접는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현재...이 ‘모심’이라는 업체가 간판을 바꾼 슈퍼노바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그 증거가 되는 사진을 보자면...아래와 같습니다.


기존 슈퍼노바 제품의 런너 넘버링을 보면 위 사진처럼 MG02 같은 형태인데요

위 사진을 동그라미 부분을 보면 윙 건담 제로의 런너에 MG04라고 되어있습니다. 

이 때문에 현재 많은 네티즌들이 ‘모심 = 슈퍼노바’로 여기고 있는 상태입니다. 즉, ”데스사이즈가 내년에 출시될 수도 있지만, 슈퍼노바와는 상관 없는 업체”라는 타오바오 판매자의 말은 그냥 말장난이었다는 얘기....ㅡㅡ; 흠...이렇게 되면 모심이 별문제가 없다는 전제 하에 내년에 데스사이즈를 출시할 가능성도 있어보이는군요;;;

개인적으로는 현지 네티즌들의 기대대로 블프 써드나 레프 파워드레드 프라모델이 나오길 바랬는데 ^^; 뭐...새로운 업체 및 신제품에 대한 루머는 이렇게 일단락 되나 봅니다 ㅎㅎ 이상, 지지마라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hare:

댓글 11개:

  1. 변신이 안된다니... 아쉽네요 살까말까 고민해봐야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모장혼의 하이레졸 윙 제로를 구하기 힘든터라...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대체품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삭제
    2. 원래 윙제로 커스텀은 변형하는 제품이 아니에요 ㅎㅎ

      삭제
  2. 오오 슈퍼노바 신제품을 기다렸는데 다행이네요. 윙제로 데스사이즈 에피온 톨기스 전부 길죽길죽한 스타일로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중국 쪽 제재가 심한터라...제품을 꾸준하게 출시해낼 수 있을런지 ㅠ ㅠ 지켜보죠!

      삭제
  3. 제로시스템 기믹이 없는걸로 보이는데
    메탈컴포짓과는 다른 별개의 물건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판매자 쪽에서는 메탈 컴포지트 버전이라고 밝히고 있긴 한데...아마 조형을 참고하고, 프라화되면서 생략된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 장갑 전개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네요...새로운 정보가 나오면 업데이트할게요!

      삭제
  4. 지금 보니까 프로포션도 묘하게 메컴보단 하이레졸같네요 기믹도 전부 없다고 한다니 흐음...

    답글삭제
    답글
    1. 장갑 전개 기믹에 대한 정보가 없긴 한데...일단 사진 상으로는 없는 것 같아요. 조형은 프라화되는 과정에서 취사선택 및 간소화가 있지 않았나 싶구요 ^^;

      삭제
  5. 메컴 기믹없다고해도 하이레졸같은 과격한 리파인없는 제품있었으면했는데 좋네요
    반다이 MG는 2.0이 필요한 시점이고

    답글삭제
  6. 음..메콤 윙을 가지고 있지만 궁금해서 하나사보려고 합니다. 어떤 차이점이 있을지도 매우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